미국 수출환경,미국의 시장,미국의 文化(문화),비즈니스 상황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1 12:09본문
Download : 미국 수출환경,미국의 시장,미국의 문화,비즈니스 상황.pptx
미국 수출환경,미국의 시장,미국의 文化(문화),비즈니스 상황
설명
미국,수출환경,미국,시장,미국,문화,비즈니스,상황,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미국 수출環境(환경) 및 상관습
_SLIDE_2_
목차
1. 미국의 시장 및 소비자
2. 미국의 文化 및 비즈니스 상황 별 상관습
가. 미국의 文化
나. 비즈니스 상황 별 상관습
1) 약속 및 식사 시
2) 바이어와 미팅 시
3) 대화 시
4) 협상 시
5) 상담 및 체결 시
_SLIDE_3_
1. 미국의 시장 및 소비자
미국 시장은 완전 자유경쟁
소비자의 선택권을 최대한 보장하는 구매자 중심의 시장을 유지.
미국 인구의 70%를 차지하는 중산층 국가
타국과 비교하여 높은 미국의 상품 구매력의 원천
비교적 합리적이고 검소한 소비 성향
상품 구입 시, 상품 간 …(drop)
미국 수출환경,미국의 시장,미국의 문화,비즈니스 상황 , 미국 수출환경,미국의 시장,미국의 문화,비즈니스 상황경영경제레포트 , 미국 수출환경 미국 시장 미국 문화 비즈니스 상황
순서






미국 수출환경,미국의 시장,미국의 文化(문화),비즈니스 상황
Download : 미국 수출환경,미국의 시장,미국의 문화,비즈니스 상황.pptx( 90 )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