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츠칼튼 경영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9 10:11본문
Download : 리츠칼튼 경영전략.doc
그 후 100여 년이 지난 지금, 미국 조지아주 애틀랜타 시에 본사를 두고 미국 내 주요 도시는 물론 유럽, 남미, 호주, 동남아 각지에 40개의 체인을 확보하고 있으며, 그 명예와 전통을 지켜 나가고 있따 리츠칼튼은 18세기 베르사유 궁전의 생활양식을 응용하여 고풍스럽고 고급스러운 내부 장식과 분위기를 현대감각에 맞춰 설계한 호텔로, 외관의 품격과 내부의 격조, 그리고 정중한 종업원들의 서비스 정신을 바탕으로 최고의 품질을 추구하고 있따
리츠칼튼 호텔 사는 미국 상공부가 매년 1992년과 1999년 2회에 걸쳐 호텔업계에서는 최초로 모든 기업이 갈망하는 최고 권위의 Malcolm Baldrige National Quality Award를 수상했으며, 1993년에는 호텔 및 리조트 전문조사기관인 Zagat U.S.사가 고객과 호텔 전문가를 대상으로 실시한 조사에서 전세계 최우수 호텔 체인상을…(To be continued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리츠칼튼 경영전략(戰略)
Download : 리츠칼튼 경영전략.doc( 39 )
경영전략 , 리츠칼튼 경영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다.






경영전략(戰略)
,경영경제,레포트
■ 서 론
Ⅰ. 리츠칼튼의 紹介(소개)
1-1. 연혁
1-2. 리츠칼튼의 CI
1-3. 리츠칼튼의 사명
1-4. 리츠칼튼의 戰略
■ 본 론
Ⅱ. 리츠칼튼의 가치
2-1. 리츠칼튼의 매출액, 객실당 매출現況, 객실당 수익률
2-2. 경쟁업체와의 비교(재무적인 측면)
2-3 경쟁사와 비교한 리츠칼튼의 서비스 강점
2-4 리츠칼튼의 브랜드 위치
Ⅲ. 리츠칼튼서울의 marketing 戰略 및 서비스
3-1. 고객정보시스템을 이용한 개별적 서비스(personalized service)
3-2. 고객 정보 시스템을 이용한 Service Recovery
3-3. 6 P`s Concepts
3-4. 리츠칼튼의 差別적 집중화戰略
3-5. 리츠칼튼의 marketing instance(사례)
Ⅳ. 리츠칼튼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종류
Ⅴ. 리츠칼튼의 SERVQUAL 조사 drawback(걸점) 및 改善안
Ⅵ. drawback(걸점) 및 改善안
■ 결 론 (시사점)
Reference List 및 관련 보도 자료(data)
Ⅰ. 리츠칼튼의 紹介(소개)
1-1. 연혁
리츠칼튼 호텔의 history(역사) 는 호텔의 아버지로서 최초의 `최고급 호텔`이란 concept(개념)을 도입하여 세자르 리츠(1850-1918)가 1898년 파리에 호텔 리츠를 세움으로써 처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