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v.co.kr 유니클로(UNIQLO)의 intro 와 실태,마케팅 전략(strategy) analysis > ahv1 | hv.co.kr report

유니클로(UNIQLO)의 intro 와 실태,마케팅 전략(strategy) analysis > ahv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hv1

유니클로(UNIQLO)의 intro 와 실태,마케팅 전략(strategy)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9 07:39

본문




Download : 유니클로(UNIQLO)의 소개와 현황,마케팅 전략 분석.pptx





_SLIDE_1_

_SLIDE_2_
목차

UNIQLO
UNIQLO present condition
marketing 책략 分析
-marketing 책략
-SWOT分析
-STP分析
-4P分析
-특별 example(사례)

_SLIDE_3_

1. UNIQLO


_SLIDE_4_

UNIQLO
Unique, closing wear house 약자.유니크한 오리지널 의류를 판매하는 槪念.
UNIQLO의 이념
1
LOW COST경영 : 생산- 판매 직결을 통한 최단시간, 최저시간
2
3
최고의 고객 서비스 : 자사에 요구되는 고객 NEED 파악
즐거운 작업 環境 : 가족적 팀 분위기를 통한 혁신적 업무 수행
_SLIDE_5_

UNIQLO
UNIQLO CEO
현 Uniqlo President, Chairman, CEO

Fast Retailing President, Chairman, CEO

1984년 Fast Retailing 사장 및 대표이사 취임(current)

2005년 Uniqlo CEO 취임

매출액 (2008million ¥)
해외 매장 수
매장 수
Fast Retailing Group
586,451
294
1,961

설립연도 : 1984년 6월
매장 수 : 약 1,961개 (2008년 기준)
직원 수 : 약 8,054명 (2008년 기준)
매출액(2008): ¥586,451 million (Fast Retailing Group 전체)
(4,867,543,300,000 = 약 5조원 / 2008년 1월 환율 기준: ¥100= 830)
_SLIDE_6_

UNIQLO
UNIQLO CEO 경영 책략
유연한 근무環境
그 날의 업무내용에 맞게 적절한 장소를 선정

2. 스피드 정신
`5분 전 정신`.
`약속을 했으면, 그 전에 미리 완료해야 하는 실행 마인드를 습관화 하라.`

3. 유니클로의 급성장 비결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여 구매…(To be continued )
유니클로(UNIQLO)의 intro 와 실태,마케팅 전략(strategy) analysis
유니클로(UNIQLO)의 intro 와 실태,마케팅 전략(strategy) analysis

유니클로(UNIQLO)의 소개와 현황,마케팅 전략 분석 , 유니클로(UNIQLO)의 소개와 현황,마케팅 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유니클로 UNIQLO 소개와 마케팅 전략


Download : 유니클로(UNIQLO)의 소개와 현황,마케팅 전략 분석.pptx( 57 )








순서




설명
유니클로(UNIQLO)의%20소개와%20현황,마케팅%20전략%20분석_pptx_01.gif 유니클로(UNIQLO)의%20소개와%20현황,마케팅%20전략%20분석_pptx_02.gif 유니클로(UNIQLO)의%20소개와%20현황,마케팅%20전략%20분석_pptx_03.gif 유니클로(UNIQLO)의%20소개와%20현황,마케팅%20전략%20분석_pptx_04.gif 유니클로(UNIQLO)의%20소개와%20현황,마케팅%20전략%20분석_pptx_05.gif 유니클로(UNIQLO)의%20소개와%20현황,마케팅%20전략%20분석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유니클로,UNIQLO,소개와,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다.
전체 12,74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hv.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