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메시지 표현방식유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5 12:59본문
Download : 광고메시지 표현방식유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광고메시지 표현방식유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광고메시지 표현방식유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광고메시지 표현방식유형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광고메시지 표현방식유형
_SLIDE_2_
◆ 목차
1. 서론
1) ‘소구’란?
2) ‘소구법’이란?
2. 본론
1) 이성적 표현방식
2) 감성적 표현방식
- 유모
- 공포
3) 소비자들의 도덕심에 호소하는 방법
3. conclusion
_SLIDE_3_
◆ 서론 ?‘소구’란?
소구[appeal, 訴求] 매스컴용어
광고가 소비자에게 호소해서 상품을
구매하게 하거나 애호심을 갖게 하는 힘.
POINT !
- 누구에게 소구 할 것인가?
- 어떤 상품의 특징과 편익을 셀링 포인트로
구매를 유도 할 것인가?
_SLIDE_4_
◆ 서론 ?‘소구점’이란?
소구점[appeal point, 訴求點] 매스컴용어
광고 캠페인에서 상품이나 서비스의 특질 중
소비자에게 가장 전달하고 싶은 특징.
소구법의 종류
- 실증소구, 연성소구, 경성소구, 향수소구,
사실적소구, 유머소구, 공포소구, 성적소구,
비교소구
_SLIDE_5_
◆ 본론 ? 이성적 표현방식
특징
_SLIDE_6_
귀뚜라미 4번 타는 보일러 ‘다도’편
◆ 본론 ? 이성적 표현방식
_SLIDE_7_
귀뚜라미 4번 타는 보일러 ‘다도’편
◆ 본론 ? 이성적 표현방식
_SLIDE_8_
전자제품 살 땐, 하이마트로 가요, 김치냉장고편
카테고리 킬러! 하이마트
“김치냉장고는 여기저기 가지 말고 하이마트 가서 사야죠, 여러 회사 제품 한곳에 모여 있어 비교하며 고를 수있죠”
소비자의 소비패턴에 따른 판매 전략(strategy)
시기별 적합한 광고 → 광고 효능의 극대화 추구
◆ 본론 ? 이성적 표현방식
_SLIDE_9_
◆ 본론 ? 감성적 표현방식
특징
_SLIDE_10_
유머소구
◆ 본론 ? 감성적 표현방식
_SLIDE_11_
…(To be continued )
광고메시지,표현방식유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광고메시지 표현방식유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Download : 광고메시지 표현방식유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51 )
설명
광고메시지 표현방식유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