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v.co.kr ZARA 리네이밍,marketing 事例(사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ahv8 | hv.co.kr report

ZARA 리네이밍,marketing 事例(사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ahv8

본문 바로가기

ahv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ZARA 리네이밍,marketing 事例(사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4 17:04

본문




Download : ZARA 리네이밍,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백화점 유통이 국내에서는 절대적이나 패션 업체들이 지불해야 하는 수수료가 매출의 30% 이상, 많게는 40%에 달한다.
‘자라’ 하면 연상되는 단어
사람마다 단어를 받아들이는 인식이 다르며,
부정연상 방지를 ...

ZARA Renaming
goal(목표)
1. 프로젝트 배경 및 goal(목표)

2. 분석
① 시장 분석
② 자사 분석
③ 경쟁사 분석
④ SWOT 분석

3. 브랜드 네이밍 戰略
① 타겟분석
② keyword
③ Positioning map
④ Concept
⑤ Direction

4. 네이밍 후보안

5. 네이밍 후보안 평가

6. 네이밍 추천
프로젝트 배경 및 goal(목표)
연average(평균) 매출 증가율 16.3%
연average(평균) 해외점포수 증가율 19.6%
H&M , 유니클로 , GAP 등 보다 앞선 상승세
&
패션성 , 저가격 , 신속성 , 신뢰성을
두루 갖춘 ‘패스트 패션’의 성공 케이스
하지만,
ZARA 자라
한국어 발음 과 뜻이 어울리지 않는다. 따라서 향후에도 기존 고가 의류 외에 중저가에서의 유통 다각화가 활발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소비자들의 해외여행 수요 증가와 맞물려 해외 직접 소비 또한 급증하고 있는 것으로 파악된다 해외여행이 급증하면서 소비자들은 해외 제품에 대한 인지도가 높아질 뿐만 아니라 제품 가격…(省略)






ZARA 리네이밍,marketing 事例(사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ZARA%20리네이밍,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ZARA%20리네이밍,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ZARA%20리네이밍,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ZARA%20리네이밍,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ZARA%20리네이밍,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ZARA%20리네이밍,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ZARA,리네이밍,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ZARA 리네이밍,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39 )


ZARA 리네이밍,marketing 事例(사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ZARA 리네이밍,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ZARA 리네이밍,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ZARA 리네이밍 마케팅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 이는 소비자에게 단가 인상 등의 형태로 부담일 수밖에 없다.
‘자라’ 하면 연상되는 단어
사람마다 단어를 받아들이는 인식이 다르며,
부정연상 방지를 위한 Renaming 이 필요!
z Z
정이
누가 들어도 그 브랜드 이미지에 맞는 네임이 필요
부정연상을 改善(개선) 할 수 있는 새로운 네임 개발

goal(목표)
부정연상이 일어나지 않도록
Renaming으로 인한 이미지 改善(개선) 을 통해
브랜드의 새로운 도약과 패스트 패션의 상위권 유지
분석하기 ▶
시장 상황 분석
‘패스트 패션’ 시장상황
온 라인할인점 등 새로운 유통 경로에서의 매출 급증은 중저가 유통 경쟁이 심화될 것을 시사한다.

ZARA Renaming
goal(목표)
1. 프로젝트 배경 및 goal(목표)

2. 분석
① 시장 분석
② 자사 분석
③ 경쟁사 분석
④ SWOT 분석

3. 브랜드 네이밍 戰略
① 타겟분석
② keyword
③ Positioning map
④ Concept
⑤ Direction

4. 네이밍 후보안

5. 네이밍 후보안 평가

6. 네이밍 추천
프로젝트 배경 및 goal(목표)
연average(평균) 매출 증가율 16.3%
연average(평균) 해외점포수 증가율 19.6%
H&M , 유니클로 , GAP 등 보다 앞선 상승세
&
패션성 , 저가격 , 신속성 , 신뢰성을
두루 갖춘 ‘패스트 패션’의 성공 케이스
하지만,
ZARA 자라
한국어 발음 과 뜻이 어울리지 않는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hv.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hv.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