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v.co.kr 참이슬,소주시장,소주marketing ,소주산업,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ahv8 | hv.co.kr report

참이슬,소주시장,소주marketing ,소주산업,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ahv8

본문 바로가기

ahv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참이슬,소주시장,소주marketing ,소주산업,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4 04:40

본문




Download : 참이슬,소주시장,소주마케팅,소주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120개월간 월평균(average) 1억1700만병, 하루 평균(average) 384만병,
초당 44병이 팔려나간 셈이다.
순서



참이슬,소주시장,소주마케팅,소주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참이슬,소주시장,소주마케팅,소주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19 )






Contents
01. Background & Direction
02. Analysis
    Market Analysis
    Corporate Analysis
    Competitor Analysis
    Consumer Analysis
03. Brand Naming Strategy
    Competitor Brand concept
    Brand name spectrum
    Positioning map
    Brand concept
    Keywords
    Strategy Direction
04. Naming Candidates
05. Consumer Survey
06. Final Recommendation
Background & Direction
진로의 신제품 J
새로운 시도! 소주 네임에 영어를
신제품 `J` 는 `진로`(JINRO)의 영문 첫 이니셜을
차용했으며 `젊음`(Junior)과 `즐거움(Joy), `만남`(Join)의
뜻과 `소주의 보석`(Jewelry)이라는 의미도 담겨있다
그러나
J라는 네임은 소주의 이미지와는 어울리지 못함

Re-naming을 통한 소주에 맞는 적합한 네임을 찾고자 함
Background & Direction
Background & Drection
정의(定義) : 소주 시장의 활성화를 위한
주류 고객인 성인 남녀들에게 어필 할 수 있는 name 필요
目標(목표) : 제품의 name 을 Re-naming 함으로써 고객 확보와
주류업계의 1위의 자리를 유지
Background & Direction
Market Analysis
Market Analysis
Market Analysis
Market Analysis
진로 참이슬 대잇는 신제품 `J ` 출시

참이슬은 지난 10년간 140억병이 판매됐다.
한편 진로는 지난달 26일 참이슬의…(투비컨티뉴드 )
참이슬,소주시장,소주마케팅,소주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참이슬,소주시장,소주마케팅,소주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참이슬 소주시장 소주마케팅 소주산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참이슬,소주시장,소주마케팅,소주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참이슬,소주시장,소주마케팅,소주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참이슬,소주시장,소주마케팅,소주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참이슬,소주시장,소주마케팅,소주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참이슬,소주시장,소주마케팅,소주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참이슬,소주시장,소주마케팅,소주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참이슬,소주시장,소주marketing ,소주산업,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참이슬,소주시장,소주marketing ,소주산업,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hv.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hv.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