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맥주광고와 청소년 음주의 관련성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2 04:18
본문
Download : TV맥주광고와 청소년 음주의 관련성.pptx
靑少年(청소년) 음주율 21.1%
_SLIDE_4_
10대 ‘음주범죄’ 급증
_SLIDE_5_
10대 ‘음주범죄’ 급증
2.5배 이상 증가
88.1% 증가
_SLIDE_6_
TV 맥주광고가
靑少年(청소년) 음주에 미치는 effect(영향)
_SLIDE_7_
연구 방법
1975년 ~ 2012년 집행된 공중파 TV 광고
1980년대
1990년대
2000 ~ 2005
2006 ~ 2012
211개
광고 모델
광고 배경
소구법
시기 1
시기 2
시기 3
시기 4
_SLIDE_8_
分析 유목 설정
연령
실제직업
일반인
아이돌
가수
20대 초반(20-24세)
20대 후반(25-29세)
30대(30-39세)
성별
남자
여자
혼성
4. 40대(40-49세)
5. 기타 (연령을 추정할 수 없음)
4. 배우
5. 운동선수
6. 기타
1. 광고 모델의 인구통계학적 속성
_SLIDE_9_
分析 유목 설정
2. 광고 배경
야외
클럽
친목도모 술자리 …(투비컨티뉴드 )
TV맥주광고와 청소년 음주의 관련성






다.
_SLIDE_3_
경기 연천군의 J고교에서 B(18고1 중퇴) 군 등 술에 취한 10대 3명이 학교에 무단 침입해 25분간 복도 등을 돌아다니며 소리를 지르고 수업을 방해하는 난동을 벌이기도 했다.
인천 계양구의 한 공원에서 카카오톡 채팅을 통해 만난 중학생 C(13) 양과 술을 마시다 C 양이 만취하자 order (차례) 로 성폭행한 혐의로 D(17) 군 등 10대 3명을 검거했다.
설명
TV맥주광고와 청소년 음주의 관련성 , TV맥주광고와 청소년 음주의 관련성경영경제레포트 , TV맥주광고와 청소년 음주 관련성
Download : TV맥주광고와 청소년 음주의 관련성.pptx( 20 )
TV맥주광고와 청소년 음주의 관련성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TV맥주광고와,청소년,음주,관련성,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TV맥주광고와
靑少年(청소년) 음주의 관련성
_SLIDE_2_
경기 연천군의 J고교에서 B(18고1 중퇴) 군 등 술에 취한 10대 3명이 학교에 무단 침입해 25분간 복도 등을 돌아다니며 소리를 지르고 수업을 방해하는 난동을 벌이기도 했다.
인천 계양구의 한 공원에서 카카오톡 채팅을 통해 만난 중학생 C(13) 양과 술을 마시다 C 양이 만취하자 order (차례) 로 성폭행한 혐의로 D(17) 군 등 10대 3명을 검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