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9 23:04
본문
Download : G마켓 분석.pptx
G마켓 분석 , G마켓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G마켓
G마켓 分析(분석)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G마켓
_SLIDE_2_
지마켓의 탄생과 사업모델
지마켓의 탄생
1999년 인터파크 사내벤처로출범
인터넷(Internet) 경매업체로 당시 사명은 구스닥
자본금 12억원에 종업원8명
2001년10월, 자본잠식 상태에서 구영배 대표이사취임
사업모델 및 사명변경
2003년 10월 경매방식 접고 오픈마켓 모델채택
2004년 3월 사명을 ㈜인터파크 G마켓으로 변경
_SLIDE_3_
G마켓은 2000년 4월, ‘누구나 상품을 판매하고 구매할 수 있는 열린 시장’이라는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로 첫 선을 보인 후, 꾸준히 성장해 이제는 일일 300만 명이 방문하는 대표적인 온라인(online)쇼핑 사이트다.
국내 온라인(online)쇼핑 넘버원 브랜드로서의 위치를 견고히 한 G마켓은 2009년에는 최대 글로벌 온라인(online) 마켓인 이베이에 인수되면서 글로벌 브랜드로의 도약을 꿈꾸고 있다 또 한국 능률협회 컨설팅에서 발표한 ‘2xxx년 한국에서 가장 존경 받는 기업’ 인터넷(Internet) 쇼핑몰…(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G마켓 분석.pptx( 47 )
설명
G마켓,경영경제,레포트






G마켓 分析(분석)
순서
다.
다수의 판매자가 선보이는 많은 상품 수와 종류, 경쟁력 있는 가격 등을 기반으로 2009년 업계 최초로 연간 거래액 4조 7,596억원을 기록하며 명실상부 국내 전자상거래 시장의 독보적인 1위 자리에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