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v.co.kr Goodyear Korea의 事例 > ahv7 | hv.co.kr report

Goodyear Korea의 事例 > ahv7

본문 바로가기

ahv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Goodyear Korea의 事例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0 02:54

본문




Download : Goodyear Korea의 사례.hwp




굿이어 , Goodyear Korea의 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문제 4) 이 example(사례) 를 통하여 우리가 배울 수 있는 시사점은?

이상에서 살펴본 Goodyear Korea의 example(사례) 에서 우리가 배울 수 있는 시사점은 세 가지로 요약된다고 할 수 있다
첫째, 제품 지향적 marketing 사고가 성공하기란 쉽지 않다는 것이다. 그 결과는 5년동안 점유율 1~2%라는 모습으로 Goodtyear사에게 돌아갔다.
Goodyear%20Korea의%20사례_hwp_01.gif Goodyear%20Korea의%20사례_hwp_02.gif Goodyear%20Korea의%20사례_hwp_03.gif Goodyear%20Korea의%20사례_hwp_04.gif Goodyear%20Korea의%20사례_hwp_05.gif Goodyear%20Korea의%20사례_hwp_06.gif
Goodyear Korea의 事例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Goodyear Korea의 사례.hwp( 38 )



굿이어
설명



Goodyear Korea의 사례에 대하여 조사하였습니다. 이러한 혼선과 괴리는 많은 problem(문제점)을 노출했다. 시장진입 초기 정확한 analysis(분석) 과 예측으로 일관적이고 발전적으로 marketing strategy을 수립, 실행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둘째, 시장에 진입하기 전에 그 시장에 대한 정확한 analysis(분석) 과 자사의 marketing strategy의 수립이 필요하다는 것이다. Goodyear는 지난 5년간 자사의 품질이 우수하다는 이유로 가격도 높게 책정하고 광고나 촉진등의 marketing 노력도 등한시 했다. Goodyear는 해외에서 품질이 좋은 고급 제품으로 인식되고 있으나 국내에서는 타이어에 대한 고객 인지도가 매우 낮다는 것을 간과하고 자사의 strategy을 수립, 실해하였고 나중에는 매출 향상을 위해 이것을 전면적으로 수정하기에 이른다.순서
레포트/경영경제
Goodyear Korea의 事例에 대하여 조사하였습니다.
셋째, 동일한 제품이라 할지라도 시장에 따라서 고객들의 인지도와 …(省略)




다.
Total 12,80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hv.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hv.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