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투자보고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4 22:42
본문
Download : 인도투자보고서.hwp
이는 성공적인 생산, marketing 전술으로 인도 내 브랜드인지도, 판매가격 면에서 日本 의 Sony, 마쓰시타에 앞서 TV 분야의 경우 2~3년의 짧은 기간에도 불구하고 각 15% 이상의 시advantage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LG전자, 삼성전자의 예를 통해 여실히 증명된다고 할 수 있겠다. 또한 한국의 Atoz 모델을 변형, 출시(현지 모델명 Santro)한 현대자동차도 98년 말 이후 월 6천~7천대를 판매, 日本 스즈키와 인도政府 합작기업으로 승용차 시장을 사실상 독점하던 Maruti사를 제치고 중·소형차 부문(1천cc 내외)에서 제1위 기업 이미지를 굳힌 것도 좋은 예라 할 수 있겠다.
또한 노동집약적 중소업체들 보다 전력, 도…(drop)






Download : 인도투자보고서.hwp( 72 )
인도투자보고서97
인도투자보고서에 대하여 글을 써 보았습니다. 특히 대인도 직접투자는 1999년에 전통적 투자 1위국인 미국을 제치고 1위를 차지하는 등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아
그러나 열악한 사회간접자본, 결여된 노동자의 근로의식과 강한 노조, 낮은 생산성, 지속적인 재정적자, 사회주의 색채가 짙은 각종 제도 및 법규와 공무원의 부정, 부패 및 사회전체에 만연되어 있는 비효율, 그리고 다인종, 다언어, 다종교에 따른 사회적 갈등 등은 인도 투자에 대한 장애요인이다.
순서
Ⅴ. 한국기업의 對인도 진출방향
현재 한국은 고임금, 고비용 등 국내생산가격이 높아 전반적으로 경제가 어려운 과정을 겪고 있다아 이에 해외투자와 그 규모가 증가하는 추세이며, 특히 인도에 대한 투자는 1998년 12월 말 기준으로 1,671.6백만 달러로 대인도 투자국 중 6위를 차지했으며, 2000년 7월 말 기준으로 2,600백만 달러(인도政府 승인 기준)를 기록해 미국, 영국, 모리셔스에 이어 제4위 투자대상국으로 부상하였다.인도투자보고서97 , 인도투자보고서경영경제레포트 ,
인도투자보고서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다.
인도투자보고서에 대하여 글을 써 보았습니다.
대인도 진출을 기회를 고려해 볼 때 한국 기업들은 먼저 인도의 방대한 내수시장을 고려한 진출을 해야겠고, 또한 한국이 비교우위를 갖는 제조업부문을 중심으로 진출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이러한 위협에도 불구하고 비교우위를 있는 특정분야의 대인도 진출은 고려해 볼만하다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