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럴마케팅 15 15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5 06:39
본문
Download : 바이럴마케팅 15 15 .pptx
바이럴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설명






_SLIDE_1_
퓨전가구
“화이블”
_SLIDE_2_
2
3
4
5
6
7
목차
1
아이디어 구상 계기
STP, SWOT
판매경로
제품說明(설명)
marketing 전략(戰略)
시장조사
가격결정
_SLIDE_3_
아이디어 구상 계기
화장대, 책상, 테이블을 한 번에 배치할 장소 협소
하나의 테이블에서공부, 식사, 화장을 모두 해결해야 함
수납공간이 부족함으로 화장품 요점가 안됨
_SLIDE_4_
TEXT
(Click add Text)
시장조사
국내 가구시장 크기
_SLIDE_5_
TEXT
(Click add Text)
시장조사
가구시장의 분류
_SLIDE_6_
TEXT
(Click add Text)
시장조사
가구를 구매할 때 고려 사항
_SLIDE_7_
화장대
좌식책상
경대
가격결정
_SLIDE_8_
제작소 문의
가격결정
설문조사
국내 한 제작소 문의 결과
개당 원가 4만원
But 1000개 이상 주문시
3만원까지 가격하락
china공장에 문의시
개당 원가 3만원예상
자취하는 20대 직장인
여성 30명에게 문의 결과
구매의사가 있다 70%
화장대가 없을 때 화장하는 방법?
방바닥에서 40%
공부하는 책상 34%
화장실에서 서서 14%
기타 14%
평균(average) 희망 가격 5만원
제작소 문의
_SLIDE_9_
공장계약비 ? 100만
11번가, G마켓등록비 - 각 100만
창고계약비
합 300만원
이익 월 880만원
택배 (개당 5천원)
원가 (개당 3만원)
창고비용
MD고용비 (월 120만원)
합 월 3천6백2십
월 1000개 판매
소비자가 4만 5천원
합 월 4천5백만원
초기자본
판매 가정
유지비용
가격결정
_SLIDE_10_
판매경로
_SLIDE_11_
“화이블”은
화장대가 없는 자취하는 20대 직장인 여성…(생략(省略))
바이럴마케팅 15 15 , 바이럴마케팅 15 15 경영경제레포트 , 바이럴마케팅
바이럴마케팅 15 15
바이럴마케팅 15 15
Download : 바이럴마케팅 15 15 .pptx( 60 )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