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의 histor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8 04:34
본문
Download : 골프의 역사_102993.hwp
5. 테이크 백(take back)
백 스윙의 첫 단계(양손이 허리 높이에 오는 쯤)를 테이크 백이라고 부른다. 당연히 앞으로 구부러지지만 등골은 편 채 구부려서는 안된다된다.
이때 몸의 각부분을 살펴보면, 우선 팔의 모양이 우선 눈에 띈다. 여기까지 오면 양팔꿈치, 양무릎을 가볍게 안쪽으로 조른다. 스피드는 천…(투비컨티뉴드 )
어드레스 자세의 기본은 ‘의자에 걸터앉으려다가 도중에서 그만둔 모습이다. 무릎은 적당히 구부린다. 테이크 백은 비구선을 따라서 똑바로 당기는 것이 요령이다. 이때 체중의 중심은 양발의 엄지 뿌리에 두도록 한다. 오른팔은 팔꿈치를 약간 구부려서 여우를 갖게 하는 것이 기본이다. 왼팔은 팔꿈치를 구부리지 않고 똑바로 편다. 그것도 가능한 한 낮고 길게 당긴다.’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양다리를 어깨... , 골프의 역사예체능레포트 ,






골프의 history
4. 어드레스(address)
설명
4. 어드레스(address)
어드레스 자세의 기본은 ‘의자에 걸터앉으려다가 도중에서 그만둔 모습이다.’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양다리를 어깨...
다.’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양다리를 어깨 폭으로 벌리고 똑바로 선 상태에서 의자에 걸터앉으려고 엉덩이를 떨어뜨려 간다. 양어깨를 연결한 선과 양팔은 거의 삼각형을 만든다. 어깨는 오른쪽이 약간 처진다. 무심코 클럽을 들어 올려 버려서는 스윙 업은 커지지 않는다. 이 삼각형은 팔로우 스로까지 유지시키는 것이 바람직한 스윙의 기본이다.
순서
Download : 골프의 역사_102993.hwp( 65 )
,예체능,레포트
레포트/예체능
4. 어드레스(address) 어드레스 자세의 기본은 ‘의자에 걸터앉으려다가 도중에서 그만둔 모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