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마케팅,휴먼마케팅전략(strategy),휴먼마케팅사례및분석,Human 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8 22:38
본문
Download : 휴먼마케팅,휴먼마케팅전략,휴먼마케팅사례및분석,Human Marketing.ppt
휴먼마케팅,휴먼마케팅전략(strategy),휴먼마케팅사례및분석,Human Marketing
순서
휴먼마케팅,휴먼마케팅전략,휴먼마케팅사례및분석,Human Marketing , 휴먼마케팅,휴먼마케팅전략,휴먼마케팅사례및분석,Human Marketing경영경제레포트 , 휴먼마케팅 휴먼마케팅전략 휴먼마케팅사례 Human Marketing
Download : 휴먼마케팅,휴먼마케팅전략,휴먼마케팅사례및분석,Human Marketing.ppt( 37 )
레포트/경영경제






휴먼 marketing (Human Marketing)
목차 (Index)
Ⅰ.휴먼 marketing 이란
1.휴먼 marketing 의 주요개념(槪念)과 定義(정이)
2.휴먼 marketing 의 특징 및 effect
Ⅱ.휴먼 marketing 의 example(사례)
1.두산중공업
2.삼성전자-“또 하나의 가족”
3.SK-‘사람을 향합니다’
Ⅲ.휴먼 marketing 의 부동산 활용 example(사례)
1.현대건설-힐스테이트
2.삼성-래미안
Ⅳ.휴먼 marketing 이 주는 시사점
1. 휴먼 marketing 이 우리에게 시사하는 것은
Ⅰ.휴먼 marketing 이란
주요개념(槪念)
▶휴머니즘-인간적인,인간다움을 중시하는 사상
▶감성적-감성을 위주로 하거나 감성에 관한
▶의사소통-뜻이 서로 통하여 오해가 없음
定義(정이)
사람과 사람을 연결해서 펼치는 marketing 사업으로
사람과 사람의 소통을 통한 인간적 유대감을
강조하는 marketing 을 일컫는다.
1.두산중공업
Ⅲ.휴먼 marketing 의 example(사례)
★무겁고 딱딱하게 비춰질 수 있는 중공업 분야의 사업characteristic(특성)에도 인간적이며 감동적인 스토리와 영상을 통해 따뜻하고 부드러운 기업 이미지를 제고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따
Ⅲ.휴먼 marketing 의 example(사례)
2.삼성전자-
“또 하나의
가족”
2.삼성전자-
“또 하나의
가족”
★“또 하나의 가족”은 1997년 삼성이 스타트한 기업
광고 캠페인이다.
기업의 이미지 제고에 기여한다.
★캐릭터의 움직임과 표定義(정이) 정교함을 살리면서 따뜻함을
살리기 위해 클레이애니메이션 기법을 사용하였다.
Ⅱ.휴먼 marketing 의 특징 및 effect
휴먼 marketing 의
특징
일상성
인간미
따뜻함, 훈훈함
친숙함
아날로그성
계몽적
사회책임적
휴먼 marketing 의
effect
광고 호감을 불러일으킨다.
Ⅲ.휴먼 marketing 의 example(사례)
Ⅲ.휴먼 marketing 의 example(사례)
3.SK-
‘사람을
향합니다’
Ⅲ…(drop)
휴먼마케팅,휴먼마케팅전략,휴먼마케팅사례,Human,Marketing,경영경제,레포트
휴먼마케팅,휴먼마케팅전략(strategy),휴먼마케팅사례및분석,Human Marketing
설명
다.
★1등기업 삼성전자의 차가운 이미지를 누그러뜨리고,
‘가족간의 사랑’이라는 따뜻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데 성공, 10년 넘게 30편 이상의 장수하는 광고가
되었다.
소비자와의 교감을 이루어낸다.
Ⅱ.휴먼 marketing 의 특징 및 effect
휴먼 marketing 의
특징
일상성
인간미
따뜻함, 훈훈함
친숙함
아날로그성
계몽적
사회책임적
휴먼 marketing 의
effect
...
휴먼 marketing (Human Marketing)
목차 (Index)
Ⅰ.휴먼 marketing 이란
1.휴먼 marketing 의 주요개념(槪念)과 定義(정이)
2.휴먼 marketing 의 특징 및 effect
Ⅱ.휴먼 marketing 의 example(사례)
1.두산중공업
2.삼성전자-“또 하나의 가족”
3.SK-‘사람을 향합니다’
Ⅲ.휴먼 marketing 의 부동산 활용 example(사례)
1.현대건설-힐스테이트
2.삼성-래미안
Ⅳ.휴먼 marketing 이 주는 시사점
1. 휴먼 marketing 이 우리에게 시사하는 것은
Ⅰ.휴먼 marketing 이란
주요개념(槪念)
▶휴머니즘-인간적인,인간다움을 중시하는 사상
▶감성적-감성을 위주로 하거나 감성에 관한
▶의사소통-뜻이 서로 통하여 오해가 없음
定義(정이)
사람과 사람을 연결해서 펼치는 marketing 사업으로
사람과 사람의 소통을 통한 인간적 유대감을
강조하는 marketing 을 일컫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