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v.co.kr 差別(차별) 화의법칙,도서 감상문(report),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ahv6 | hv.co.kr report

差別(차별) 화의법칙,도서 감상문(report),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ahv6

본문 바로가기

ahv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差別(차별) 화의법칙,도서 감상문(report),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7 20:42

본문




Download : 차별화의법칙,도서감상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차별화의법칙,도서감상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差別(차별) 화의법칙,도서 감상문(report),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순서



差別(차별) 화의법칙,도서 감상문(report),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차별화의법칙,도서감상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차별화의법칙,도서감상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차별화의법칙 도서감상문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차별화의법칙,도서감상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차별화의법칙,도서감상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차별화의법칙,도서감상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차별화의법칙,도서감상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차별화의법칙,도서감상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차별화의법칙,도서감상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差別화의 법칙 `
- 소비자를 유혹하는 24가지
差別화의 기본원칙
2
差別화의 세계
差別화의 실행 스킬
CONTENTS
1
3
差別화 패러다임을 잡아라진정한 差別화 전술을 구사하라差別화 전술의 컨셉과 수행방법
1장 본원적 差別화 법칙법칙1_선택과 집중의 법칙법칙2_고객 인식의 법칙법칙3_영역 선점의 법칙법칙4_신뢰의 법칙2장 인식 差別화 법칙법칙5_독characteristic(특성)의 법칙법칙6_단순성의 법칙법칙7_일관성의 법칙법칙8_당위의 법칙3장 전술 差別화 법칙법칙9_적합성의 법칙법칙10_혁신성의 법칙법칙11_스피드와 타이밍의 법칙법칙12_경쟁고려와 주도의 법칙
1장 인식의 지렛대를 활용하라법칙13_시장지배력을 활용하라법칙14_경쟁과 희소성의 심리를 활용하라법칙15_긍정적 연상을 일으켜라법칙16_전달 과정을 달리하라법칙17_키워드와 상징을 이용하라법칙18_감성으로 승부하라2장 전술의 지렛대를 활용하라법칙19_입소문을 활용하라법칙20_버저닝과 번들링법칙21_외부자원을 이용하여 파이를 키워라법칙22_트렌드와 이슈에 반보 앞서라법칙23_고객과의 관계를 구축하라법칙24_고객을 중독시켜라
원가절감, 효율성강화, 경쟁력 강화
“효율성은 단지 효율성일 뿐이다.
효율성은 누구든지 수준 이상
수행할 수 있기 때문에 기업에게
진짜 필요한 전술definition 은 差別화다”
‘差別화 전술’ - 자신의 characteristic(특성)에 맞는 독특한 것을 담아야 한다. - 생존을 위한 유일한 열쇠
비난-`이슈-`브랜드인지도 강화, 진보성-`상징성획득
1
3
독특함을 찾아내는 비결
2
독특함을 유지하라
독특함에 따르는 위험을 감수하라
법칙5.독characteristic(특성)의 법칙
최저가의 무료배송
독특함을 유지하라, 고객의 관심을 끌어내라
전술을 단순화하라
1)유사함 2)복잡함 과잉현상
법칙6.단순성의 법칙
1
2
전달을 단순화하라
싸다 구체적 방법 제시
자기전에 씹는 껌
삼양-우지wave…(생략(省略))

Download : 차별화의법칙,도서감상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72 )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hv.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hv.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