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퇴르의 광고戰略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5 12:48
본문
Download : 파스퇴르의 광고전략분석.doc
광고도 처음 보는 이상한 스타일 이었다.
-1987 년 기존 유가공 업계의 뒤통수를 강타하며 등장한 무지막지한 작은 괴물 파스퇴르 유업. 10 년쯤은 광고계의 역사(歷史)를 되돌려 놓은듯 촌스럽고 모델하나 등장하지 않는 딱딱한 광고-
< 광고계의 성공적 반란 – 파스퇴르 유업 >
1987 년, 우리나라 기존 우유 업계들의 뒤통수를 치며 등장한 한 우유가공업체가 있었다. 갈수록 깔끔함과 세련됨을 추구하던 광고의 흐름에 갑자기 10 년쯤은 역행한 것처럼 보이는 무뚝뚝하고 공격적인 광고 – 바로 그 비상식적인…(생략(省略))
파스퇴르의 광고戰略analysis(분석)
파스퇴르의 광고戰略을 analysis(분석) 한 보고서입니다. 135 C 고온 살균 우유 일색이었던 우유시장에 60 C 저온 살균우유 만이 단백질 파괴가 최소화된 진짜 우유라고 도전장을 던지며 돈키호테 같이 등장한 기업이 바로 파스퇴르 유업이다.파스퇴르의광고전략분석 , 파스퇴르의 광고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다.
설명
파스퇴르의광고戰略analysis(분석)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파스퇴르의 광고전략분석.doc( 96 )
순서
파스퇴르의 광고전략을 분석한 보고서입니다. 제품광고, 그것도 우유광고 라기 보다는 진한 빨강과 녹색이 난무하고 모델은 전혀 없는 데다가 big size font 와 덩그런 제품 사진만이 광고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마치 무슨 투쟁결의를 다지도록 선동하는 듯한 이상한 느낌의 광고 였다. 아이들이 나와서 입가에 우유를 묻혀가며 잔뜩 마시고는 해맑게 웃고 제품 이름이 나오는 그런 우유광고에 길들여져 있던 일반 소비자들로서는 어찌보면 거부감 마저 느낄 정도로 저돌적이고 직설적인 layout, color, message 의 광고였던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