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브랜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9 18:08
본문
Download : SPA브랜드.hwp
고객수요와 시장상황에 따라 1~2주 만에 ‘다품종 대량공급’도 가능한 것이 특징이며, SPA를 ‘패스트패션’이라고도 부른다. 1969년 GAP은 반항적인 젊은 히피족과 그들의 촌스러운 부모사이의 세대차이에서 영감을 얻어 누구든지 입을 수 있는 수수하고 부담없는 청바지와 캐주얼 의류를 무기로, 갭은 벌어진 세대 간에 다리를 놓은 역할을 하였다.
2.SPA의 기원
SPA의 기원은 미국의 GAP이라는 브랜드이다. 백화점 등의 고비용 유통을 피해 대형 직영매장을 운영, 비용을 절감시킴으로써 싼 가격에 제품을 공급하고, 동시에 소비자의 요구를 정확하고 빠르게 캐치하여 상품에 반영시키는 새로운 유통업체이다.
SPA브랜드
Download : SPA브랜드.hwp( 47 )
목차
1.SPA란
2.SPA의 기원
3.SPA의 특징
4.SPA를 대표하는 브랜드
5.현재 SPA의 문제점(問題點)
1. SPA란SPA는 speciality retailer of Private label Apparel의 약자로, 의류기획디자인, 생산제조, 유통판매까지 전 과정을 제조회사가 맡는 의류 전문점을 말한다. 이후, Banana republic을 인수, gap kids, baby gap, old navy를 런칭하며 사업영역을 넓히며 GAP은 대성공을 거두었다…(생략(省略))
설명
SPA브랜드,경영경제,레포트






순서
SPA브랜드 , SPA브랜드경영경제레포트 , SPA브랜드
레포트/경영경제
SPA브랜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