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7 02:28
본문
Download : 마케팅,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
마케팅,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
ONE SHOT
아모레 퍼시픽과 타사 제품과의 비교 分析(분석)
ONE SHOT Cleansing이란 무엇인가
아모레 퍼시픽에서 소비자들에게 ONE SHOT CLAENSING을
유통시키는 전략(strategy)
개 발
배 경
상 황
분 석
제 안
판 매
전 략
여성들은 클렌징을 하는데 많은 시간이 걸리고, 남성들은 짧은 시간이 걸리는 것을 볼 수 있다아
이 도표를 보시다시피 클렌징을 하는데 여성은 오랜 시간으로 번거로움을 느끼고 남성들은 빠른 시간에 끝내려고 하는 귀찮음을 추측할 수 있다아
개발배경
ㅏㅇ
상황分析(분석)
소비자들은 화장에 있어서 모든 과정이 간편해졌으면 한다. 특히, 여성 소비자 같은 경우에는 화장을 지우는 시간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있다아 이에, 타사에서 간편하게 뿌리는 클렌징이 출시되고 있지만 소비자들에게 널리 인식되지 못하고 있다아
아모레 퍼시픽에서 뿌리는 클렌징폼을 출시하고 광고 및 홍보전략(strategy)을 펼친다면 경쟁력있는 제품이 될 것이다.
제안
기존 아모레 퍼시픽 제품을 합친 새로운 클렌징 폼 & 클렌징 오일
타 회사
뿌리는 클렌징폼
제품의 특징:
오일 ZERO의 산뜻한 보습 클렌저 ‘아쿠아 클렌징 트리트먼트’는 미세한 분사력으로 얼굴 전면에 부드럽게 도포되며, 묵은 각질까지 클렌징 될 뿐만 아니라 세안 후에…(skip)
마케팅,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마케팅,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마케팅,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Download : 마케팅,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 54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