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킨라빈스 marketing 전략(戰略) 및 시장상황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1 08:08
본문
Download : 베스킨라빈스 마케팅 전략 및 시장상황 분석.doc
여러모로 도움이 있으리라 생각이 듭니다.
이 중 전문점에서 팔리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은 약 2,000억원 내외로 추산되고 있다아 이 시장은 해마다 30%가량 성장하는 황금어장으로 떠오르고 있다아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은 유지방 함유량이 12% 이상인 천연원료의 고급 제품을 말한다. BR의 goal(목표) 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재미와 맛을 제공하는데 있다아 그들은 31이야말로 BR의 다양함을 완벽히 표현하는 말이라고 느꼈다. 업계 전문가들도 올해는 약 1600억원 규모의 시장을 형성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으며 특히 `아이스크림은 여름식품이다`라는 생각이 깨지면서 이번 겨울시즌에 떨어지지 않는 매출을 보이고 있어 업계들은 쾌재를 부르고 있다아 한 업계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 change(변화)와 함께 온난화 현상이 두드러져 전체 아이스크림 매출 신장세와 더불어 프리미엄 시장은 올해도 높은 신장세를 보일 것`이라고 展望(전망) 했다. BR은 매일 다른 맛의 아이스크림을 제공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절대 같은 맛으로 싫증내지 않을 것이라고 한다.`라는 정신 아래서 오늘에 이르게 되었다. 베스키라빈스분석 , 베스킨라빈스 마케팅 전략 및 시장상황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베스킨라빈스 마케팅 전략 및 시장상황 분석.doc( 95 )
레포트/경영경제
1. 시장分析(분석)
1) 배스킨 라빈스 연혁
2) 국내 아이스크림 시장
3) 시advantage(장점) 유율
4) 아이스크림 시장 트렌드
2. 경쟁사分析(분석)
1) 레드망고
2) 아이스베리
3) 커피빈
4) 스타벅스
5) 나뚜루
6) 하겐다즈
3. 베스킨 라빈스 SWOT分析(분석)
4. 소비자分析(분석)
전국적으로 600여개의 직영 및 가맹점을 개설, 운영하고 있다아 1985년에 한국에 들어온 베스킨라빈스는 1988년부터 전국에 체인점이 전개되어 베스킨라빈스의 기본 정신인 ` 우리는 아이스크림을 파는 것이 아니라 즐거움을 파는 것이다.
베스킨라빈스 marketing 전략(戰略) 및 시장상황 분석
베스킨 라빈스의 경쟁사와의 비교를 통한 시장점유률과 소비자 점유율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report 잘 제출하시고, 좋은 성적 거두시길 바랍니다.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은 1985년 배스킨라빈스에…(drop)
설명
베스키라빈스분석
다. BR은 700여가지의 맛을 가지고 있으며 현재는 매달 BR매장에 적어도 100여개의 다른 선택을 제공하고 있다아 전통적인 맛과 함께 저지방, 라이트, 샤베츠, 아이스, 요커트등 맛과 종류의 다양성을 느낄 수 있다아
2. 국내 아이스크림 시장
국내 아이스크림 시장 규모는 약 1조5,000억원으로 이 중 롯데, 해태 등 일반 유통망을 통해 소비되는 아이스크림이 60-70% 정도이며 나머지 30-40%정도는 프리미엄급 고급 아이스크림이 장악하고 있다아 불황에도 불구하고 한국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이 매년 30∼40% 높은 성장률을 보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레포트 잘 제출하시고, 좋은 성적 거두시길 바랍니다.






베스킨 라빈스의 경쟁사와의 비교를 통한 시advantage유률과 소비자 점유율에 대해 조사한 입니다. 여러모로 도움이 있으리라 생각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