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v.co.kr 인터넷(Internet) 커뮤니티 전략(戰略) > ahv6 | hv.co.kr report

인터넷(Internet) 커뮤니티 전략(戰略) > ahv6

본문 바로가기

ahv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인터넷(Internet) 커뮤니티 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0 14:07

본문




Download : 인터넷 커뮤니티 전략.hwp




커뮤니티 모델의 속성이 회원에 의한 컨텐츠의 자가생산성에 의해 생성, 발전, 삭제되기 때문이다 생성 단계는 순수 동호회인 모임으로 출발하므로 중요한 것은 회원의 관심을 충족시킬 만한 자원 확보, 능력 있는 시삽(system operator)의 확보이다.
- 고객세분화와 고객 맞춤화 증대 : 커뮤니티를 통하여 얻은 지식을 활용하여 구매자를 세분화, 고객 욕구를 더욱 구체적으로 충족시킬 수 있다 이런 고객맞춤을 통해 고객 충성도를 높이고 브랜드 자산을 증대시킬 수 있다 )
- 상표력 증대: 커뮤니티는 기업에 대한 얼굴로서의 역할을 수행하므로 고객에게 기업의 기여 및 신뢰 구축을 위해 기업의 주력사업 등을 전달
- 기업 culture 창조: 커뮤니티 내 회원들은 집단을 이루고 culture를 만들어 내고 있다 커뮤니티뿐만 아니라 대중들에게도 좋은 reaction(반응)을 받을 수 있다면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한 또 다른 culture를 창조할 수 있다
- 개인의 자유성 증대 : 힘없고 왜소한 무명의 사람들일 지라도 커뮤니티 내에서는 자신만의 창조적 삶을 영위할 수 있으며 물질적 결핍과 비인간적 대우로부터 벗어날 수도 있다 커뮤니티 내에서 인간은 하나의 주체적 존재로서 따듯하게 대접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자신의 자유와 융통성을 즐길 수 잇다. 홈페이지를 만드는 것보다 업 데이트 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이다 다시 말해 능력 있는 시삽 및 커뮤니티 마스터를 통한 구전효율와 멤버추천 및 영입제도를 통해 회원확보를 strategy적으로 추진해야 한다.


2. 성공적 커뮤니티를 위한 strategy적 틀(커뮤니티 단계별 marketing strategy)중심으로
생성단계(초기비용단계)
- 커뮤니티를 구축하기 위해선 회원확보가 우선적이다.,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인터넷 커뮤니티 전략.hwp( 61 )






인터넷(Internet) 커뮤니티 전략(戰略)



인터넷%20커뮤니티%20전략_hwp_01.gif 인터넷%20커뮤니티%20전략_hwp_02.gif 인터넷%20커뮤니티%20전략_hwp_03.gif 인터넷%20커뮤니티%20전략_hwp_04.gif


인터넷(Internet) 커뮤니티 전략(戰略) 에 대한 글입니다.



설명
순서




인터넷 커뮤니티 전략에 대한 글입니다.인터넷과마케팅커뮤니티전략 , 인터넷 커뮤니티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 고객관계 강화: 학연,지연보다 강한 디지털 인맥, 즉 자발적인 참여로 참여한 사람들 간에 공감대가 형성되므로 가상공간을 초월하여 기업운영에 더욱 포괄적으로 影響을 미침으로써 이익 창출에 影響을 미친다. 또한 시삽과 커뮤니티 마스터들에 대한 지원을 통해 회원을 유지하고 확보한 회원이 탈…(drop)
인터넷(Internet)과마케팅커뮤니티전략(戰略)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hv.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hv.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