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 마케팅전술완성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8 13:52
본문
Download : 지인 마케팅전략완성본.ppt
지인 마케팅전술완성본
PRODUCT 큰 틀의 표준화 부분적 현지화 표준화 戰略 친environment, 프리미엄 인테리어 자재사용 전문적인 제품디자인 현지화 戰略 유명 디자이너의 한정판 디자인 - 유럽풍의 고급 디자인 - 3중 단열창 사용 고급스러운 유럽풍의 분위기 미적 감각의 극대화 동선이 최소화된 실용적 디자인 실용과 미적 감각을 모두 충족 Seg 1. Seg 2. PRODUCT BRAND EFFECT LG제품 LG화학 지인 지인 인테리어 PRODUCT 가격 결정 요인 Customers 낮은 가격 민감도 다양한 소비 욕구 Costs 현지생산입지 통한 가격 경쟁력 확보 Competition 유럽업체의 고가격 명품화 戰略 국 제 가 격 유럽업체 Price Quality 심미적 실용적 Z:IN 가격戰略 탄력적 가격戰略 명품화 고가戰略 ...
목 차
2. Z:IN intro
3. Z:IN 글로벌 present condition
4. 경쟁사(KCC) analysis(분석)
1. LG 화학 intro
5. SWOT analysis(분석)
6. STP 戰略
7. 4P 戰略
8. 성과
LG 화학 intro
LG화학 intro
사업영역
LG 화학 intro (재무구조)
Z:IN intro
Z:IN intro
Zenith Interior for LOHAS
프리미엄 브랜드
최초 통합 브랜드
Z:IN intro (제품 )
창호
마루
벽지
도어
주방
욕실
인테리어유리
인테리어 대리석
Z:IN intro (목 표)
프리미엄
친environment
전문성
신뢰성
NO.1
House Total Solution
Brand
글로벌 present condition
글로벌 present condition
china
유럽
BRICS
미국
글로벌 present condition
1.1993년 china 진출
2.PVC,ABS,창호재 등 현지 생산법인
3.남경 전지공장 증설
4.PARTNERSHIP 구축 추진
1.china
1.2005년 최초 미국 인조 대리석 하이막스 생산공장을 설립
2.안정적인 매출 기반, LG화학 브랜드 marketing 활동에 주력
2.미국
글로벌 present condition
스페셜티 제품의 매출 확대로 수익성
2006년 인조대리석 하이막스 판매 흑자
폴란드 편광판 공장 생산설비 등 현지화 추진
3.유럽
1.인도 동부 바이작 폴리스틸렌 생산법인 설립
2.2004년 모스크바 지사 설립, marketing 영역 확대
3.창호, 벽지, 바닥재, PVC등 건장재 시장 개척
4.BRICS
글로벌 present condition
인테리어 자재 확보
앞선 기술력과 제품 개발력
풍부한 노하우
진출
러시아
경쟁사(KCC) analysis(분석)
KCC
건축자재 제조업체.
페인트와 유리, 창호, 바닥장식재 등 각종 건축산업자재 공급
최근에는 국내 최초의 자체 개발 기술로 실리콘의 상업화에 성공함에
따라 21 세기(世紀) 신소재 화학 분야를 주도.
▷ Z:i…(省略)
순서
지인 마케팅전략완성본 , 지인 마케팅전략완성본경영경제레포트 , 지인 마케팅전략완성본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지인 마케팅전략완성본.ppt( 80 )
지인,마케팅전략완성본,경영경제,레포트
지인 마케팅전술완성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