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VW,GM의 한국시장과 중국(China)시장의 마케팅分析(분석) 및 시사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9 20:42
본문
Download : 현대자동차,VW,GM의 한국시장과 중국시장의 마케팅분석 및 시사점.pptx
설명
_SLIDE_1_
세계 동향
기업 intro
한국 시장- SWOT analysis- 현대 4P- VW 4P- GM 4P
4. 中國 시장- SWOT analysis- 현대 4P- VW 4P- GM 4P
5. 시사점
목차
_SLIDE_2_
세계 시장 동향
_SLIDE_3_
세계 자동차 시장의 change(변화)
기존의 빅3
미국 경제위기의 직격탄
새로운 빅3
현대 기아 그룹의 성장
_SLIDE_4_
기업 intro
_SLIDE_5_
국가 : 대한민국
설립자 : 정주영
설립일 : 1967년
근로자 수 : 57,000여명
주요 자동차 브랜드 : 아반떼, 쏘나타, 그랜저, 에쿠스, 싼타페, 제네시스, i시리즈 등
Vision : 고객을 위한 혁신
판매 실태 :
2012년 연간 매출액 : 750억 3,000만 달러 (82조 1,954억 원)
순이익 : 76억 달러 (8조 3,258억 원)
매출대비 순이익 비율 : 10.13%
_SLIDE_6_
국가 : 독일
설립자 : 페르디난트 포르쉐
설립일 : 1937년
근로자 수 : 370,000여명
주요 자동차 브랜드 : 폭스바겐, 스코다, 벤틀리, 부가티
Vision : 기대를 넘어, 기대에 부응한다
판매 실태 :
2012년 연간 매출액 : 2,540억 2,000만 달러 (278조 2,789억 원)
순이익 : 286억 3,000만 달러 (31조 3,642억 원)
매출대비 순이익 비율 : 11.27%
_SLIDE_7_
국가 : 미국
설립자 : 윌리엄 듀랜트
설립일 : 1908년
근로자 수 : 340,000여명
주요 자동차 브랜드 : 뷰익, 캐딜락, 쉐보레, GMC, 오펠, 복스홀, 홀덴 등
Vision : The World leader in transportation products and services
판매 실태 :
2012년 연간 매출액 : 1,522억 6,000만 달러 (166조 8,008억 원)
순이익 : …(투비컨티뉴드 )
현대자동차,VW,GM의 한국시장과 중국(China)시장의 마케팅分析(분석) 및 시사점
순서
현대자동차,VW,GM의 한국시장과 중국(China)시장의 마케팅分析(분석) 및 시사점
현대자동차,VW,GM의 한국시장과 중국시장의 마케팅분석 및 시사점 , 현대자동차,VW,GM의 한국시장과 중국시장의 마케팅분석 및 시사점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자동차 VW GM 한국시장과 중국시장 마케팅 시사점
Download : 현대자동차,VW,GM의 한국시장과 중국시장의 마케팅분석 및 시사점.pptx( 87 )
현대자동차,VW,GM,한국시장과,중국시장,마케팅,시사점,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