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인 경제학,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9 08:14
본문
Download : 합리적인 경제학,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Building a Behavioral Economics Capability 기업들은 행동경제학에 투자해야 한다! 의사결정 향상, 위험을 줄임 조직이 비합리성에 대한 이해를 터득하면 행동경제학적 접근은 marketing 및 고객서비스 등 사실상 모든 영역에 적용가능 The Trust Game 10$ 10$ experiment(실험)자 10$ 파트너 50$ 파트너 50$ experiment(실험)자1$당 파트너2$손해 experiment(실험)자 25$ 10$ 25$ 4 일반경제학理論(이론)과는 달리 대부분이 파트너에게 10$를 주고 파트너가 25$를 되돌려줌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25$를 사용해 손해를 감수하고 파트너에게 보복함으로 기쁨의 감정을 느낌 의 미 보복에 대한 열망은 비록 어떤 대가를 가져오고, 그것이 비합리적이라고 하더라도 생물학적인 토대를 갖는다 03 3.0 Conclusion 인간이 모여있는 집단에서 부정행위가 발생할 확률이 높고 인간은 비 합리적이다 그렇기 때문에 인간은 불만을 느끼면 상대방과 관련된 3자에게도 복수의 충동을 갖고 인간은 ...
The end of rational economic
합리적인 경제학은 이제 끝이다
목 차
1. Prologue
2. Behavior Economic
2.3. Experimenting with behavior
2.1. The dark side of Teamwork
2.2. The revenge motive : When customer are unhappy
2.5. The trust game
3. Conclusion
2.4. Building a Behavioral Economics Capability
01
1.0 Prologue
은행 등 금융 조직의
이기심이 그들의 주주를
보호하는데 최선의
도구가 될 것이라는 예상은 벗어난 것.
시장은 예상과 다르게
움직였다.
2008년 미국 발 금융위기
우리가 알고있는 경제학
보이지 않는 손
인간의 합리적 의사결정
시장은 스스로
조정 가능하다
현실의 경제는?
초 합리적 집단인 월 스트리트가 무너졌다
합리적 경제학 교육을 받은
기업 매니저들은 어떻게 해야하나?
비합리성의 경제학
비합리성이야 말로
진짜 보이지 않는 손
사람들은 자의적 판단과 선입견에 자유로울 수 없음
기업들은 잘못된
가정과 그로 인한 시간낭비를
줄여야 함
02
2.0 Behavior Economic
2.1. The dark side of Teamwork
2.3. Experimenting with behavior
2.2. The revenge motive : When customer are unhappy
2.5. The trust game
2.4. Building a Behavioral Economics Capability
행동 경제학
사람이 아무리 노력해도 자의적 판단 과 선입견에 의해
합리적 의사결정을 하지 못한다
행동경제학은 일반 경제학의 원리를 피하고 사람들이 내리는
의사결정의(定義) 실체를 다룸
행동 경제학
VS
15센트 (약 167원)
1센트 (약 111원)
7…(To be continued )
합리적인 경제학,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합리적인 경제학,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합리적인 경제학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Download : 합리적인 경제학,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26 )






합리적인 경제학,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합리적인 경제학,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합리적인,경제학,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