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마케팅example(사례) ,마케팅전략(strategy),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4 23:10
본문
Download : 스타벅스,마케팅사례,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선정 동기
_SLIDE_4_
제품관리
고객의 입맛에 맞춰라
테이크 아웃 커피가 유행을 넘어 일상으로 정착함에 따라
갈수록 입맛에 따라 커피를 주문하는 손님이...
_SLIDE_1_
STARBUCKS
_SLIDE_2_
Index
스타 벅스 intro , 선정 동기
스타 벅스
제품관리
가격 책정 관리
유통
판매촉진 관리
Q&A
_SLIDE_3_
스타 벅스 intro , 선정 동기
스타 벅스는 ‘커피는 싸다’라는 기존의 통념을 깨고 고급화 책략을 내세우고 있는 프리미엄 커피 전문점이다.
선정 동기
_SLIDE_4_
제품관리
고객의 입맛에 맞춰라
테이크 아웃 커피가 유행을 넘어 일상으로 정착함에 따라
갈수록 입맛에 따라 커피를 주문하는 손님이 늘고 있따
고객의 입맛에 맞는 “음료 섹션”을 체크함으로 개인 맞춤형
서비스가 가능한 것이다.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 추출 후 1시간이 지난 커피는 모두 폐기한다.
_SLIDE_6_
제품관리
지역별 특화 메뉴를 만들어라
커피전문점은 지역 밀착형 사업이기 문에 지역의 속성 …(省略)
다.
계절별 메뉴를 개발하라
외식업, 특히 먹는 장사는 일반적으로 계절을 많이 탄다. 현재 전세계 31개국 7,000개의 매장을 운영하며 65,000명의 파트너가 근무하고 있따 매주 mean(평균) 2,200만 명이 스타벅스 매장을 찾는다. 현재 전세계 31개국 7,000개의 매장을 운영하며 65,000명의 파트너가 근무하고 있따 매주 mean(평균) 2,200만 명이 스타벅스 매장을 찾는다. 여름은 프라푸치노, 겨울에는 토피넛라떼 같은 계절 메뉴를 선보이고 있따 이는 매출의 40% 이상을 차지할 정도로 비중이 높은 제품이다.스타벅스,마케팅사례,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스타벅스,마케팅사례,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스타벅스 마케팅사례 마케팅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스타벅스,마케팅example(사례) ,마케팅전략(strategy),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스타벅스,마케팅사례,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스타벅스,마케팅example(사례) ,마케팅전략(strategy),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스타벅스,마케팅사례,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43 )
_SLIDE_1_
STARBUCKS
_SLIDE_2_
Index
스타 벅스 intro , 선정 동기
스타 벅스
제품관리
가격 책정 관리
유통
판매촉진 관리
Q&A
_SLIDE_3_
스타 벅스 intro , 선정 동기
스타 벅스는 ‘커피는 싸다’라는 기존의 통념을 깨고 고급화 책략을 내세우고 있는 프리미엄 커피 전문점이다.
항상 신선함을 유지하라
스타벅스 매장에서 판매하는 커피일 경우, 일단 팩을 개봉하게 되면 원두를 7일이내 모두 소비한다.
_SLIDE_5_
제품관리
맛의 메뉴얼을 만들어라
생활 수준이 높아지고 원두 커피 쪽으로 커피 기호가 바뀌면서 정통적인 외국의 커피 맛을 느끼고 싶어하는 사람이 많아지게 되면서 메뉴얼을 만들어 스타벅스라면 어디를 가든 맛이 같다.
intro
2xxx년 기준으로 국내 커피 시장의 규모는 2조 8,000억원으로 추산되고 있따 매년 20%씩 성장하고 있으며 1인당 커피 소비량은 연간 117억 잔, 성인 1명당 연mean(평균) 312잔에 해당하는 양이다.
intro
2010년 기준으로 국내 커피 시장의 규모는 2조 8,000억원으로 추산되고 있따 매년 20%씩 성장하고 있으며 1인당 커피 소비량은 연간 117억 잔, 성인 1명당 연mean(평균) 312잔에 해당하는 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