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순당(전통을 계승하는 기업)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1 23:52
본문
Download : 국순당(전통을 계승하는 기업)분석.pptx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Download : 국순당(전통을 계승하는 기업)분석.pptx( 78 )
국순당(전통을 계승하는 기업)분석 , 국순당(전통을 계승하는 기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국순당 전통 계승하 기업
_SLIDE_1_
전통을 계승하는 기업 - 국순당
_SLIDE_2_
국순당
_SLIDE_3_
국순당의 history(역사)
2000 제 2foundation(창업)기
1970~1985 foundation(창업)기
1986~1993 발전기
1994~1999 성장기
배중호 대표이사 취임(92년12월)
배상면 국순당 초대 회장
2000년 8월 상장
_SLIDE_4_
국순당 CEO 배중호
고객의 소리에 항상 귀
기울이는 CEO
우리 술의 세계화, 명품화
전통주 분야의 선두 기업
고객과 함께하는
열린 기업
_SLIDE_5_
백세주의 탄생
1993
국순당
전통 술 시장에서 선두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백세주’ 생산
日本 에 탁주 시장 뺏길까 걱정
2대째 전통술 제조 기술력
“막걸리 지키기”선언
우리 나라 상징의 술
_SLIDE_6_
전통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 증가
판매부진의 요인
`` 政府(정부)규제, 백화점
구석신세
막걸리 제조 방법에 대한
규제 완화, 88올릭픽 반짝관심
성장비결
`` 국산한약재의 사용
원료인 찹쌀과 한약재가 china산
에 비해 2~3배 비싸지만 항상
국산을 사용한 것이 성장 비결
타겟 소비자
막걸리 시장의 政府(정부)규제 백세주의 성공적 개발
백세주의 탄생
_SLIDE_7_
좋은 재료의 사용
친 환경 기업
우리 술의 복원사업
국순당의 差別(차별) 화 책략
_SLIDE_8_
1. 좋은 재료의 사용
좋은 원료 확보 → 품질 좋은 제품 생산
1
_SLIDE_9_
좋은 재료의 사용
친 환경 기업
우리 술의 복원사업
국순당의 差別(차별) 화 책략
_SLIDE_10_
2. 친 환경 기업
친환경 기업 국순당 → 환경부 지정 녹색기업
2
_SLIDE_11_
좋은 재료의 사용
친 환경 기업
우리 술의 복원사업
국순당의 差別(차별) 화 책략
_SLIDE_12_
3. 우리 술의 복원사업
‘우리 술 복원 사업’ → 전통주 계승
3
_SLIDE_13_
전통주 지키기 캠페인
_SLIDE_14_
대표…(생략(省略))
국순당(전통을 계승하는 기업)분석
국순당,전통,계승하,기업,경영경제,레포트
국순당(전통을 계승하는 기업)분석
%EB%B6%84%EC%84%9D_pptx_01.gif)
%EB%B6%84%EC%84%9D_pptx_02.gif)
%EB%B6%84%EC%84%9D_pptx_03.gif)
%EB%B6%84%EC%84%9D_pptx_04.gif)
%EB%B6%84%EC%84%9D_pptx_05.gif)
%EB%B6%84%EC%84%9D_pptx_06.gif)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