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v.co.kr [마케팅data(자료)] [의 류] 쌍방울 트라이 마케팅 事例 > ahv5 | hv.co.kr report

[마케팅data(자료)] [의 류] 쌍방울 트라이 마케팅 事例 > ahv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hv5

[마케팅data(자료)] [의 류] 쌍방울 트라이 마케팅 事例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3 09:15

본문




Download : [마케팅자료] [의류] 쌍방울 트라이 마케팅 사례.doc




1990년대 패션내의가 춘추전국시대를 방불케 했다. 당시는 흰 속옷이 주류를 이뤄 색깔있는 속옷에 대한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자극, 구매욕구로 연결했다는 것이다.
.
1980년대 후반 트라이 광고는 `편안합니까?, `직접 확인하세요` 등 유행어를 창조하며 소비자 곁으로 바싹 다가갔다.…(drop)
설명




마케팅자료,류,쌍방울,트라,마케팅,사례,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data(자료)] [의 류] 쌍방울 트라이 마케팅 事例
[마케팅자료]%20[의류]%20쌍방울%20트라이%20마케팅%20사례_doc_01.gif



순서


다.

Download : [마케팅자료] [의류] 쌍방울 트라이 마케팅 사례.doc( 64 )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data(자료)] [의 류] 쌍방울 트라이 마케팅 事例

[마케팅자료] [의 류] 쌍방울 트라이 마케팅 사례 , [마케팅자료] [의 류] 쌍방울 트라이 마케팅 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자료 류 쌍방울 트라 마케팅 사례




트라이] 패션·이벤트 내의로 1위 올라

쌍방울의 트라이는 1987년 출시됐다.
.
트라이는 브랜드 출시 초기부터 패션내의임을 내세워 브랜딩에 성공했다.
.
브랜드의 효율적인 관리체제도 구축해 나갔다. 패션내의가 유행하자 선점한 브랜드력이 힘을 발휘한 것이다. 트라이의 서브브랜드를 운영한 것이다.
전체 12,65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hv.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