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data(자료)] [의 류] 쌍방울 트라이 마케팅 事例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3 09:15본문
Download : [마케팅자료] [의류] 쌍방울 트라이 마케팅 사례.doc
1990년대 패션내의가 춘추전국시대를 방불케 했다. 당시는 흰 속옷이 주류를 이뤄 색깔있는 속옷에 대한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자극, 구매욕구로 연결했다는 것이다.
.
1980년대 후반 트라이 광고는 `편안합니까?, `직접 확인하세요` 등 유행어를 창조하며 소비자 곁으로 바싹 다가갔다.…(drop)
설명
마케팅자료,류,쌍방울,트라,마케팅,사례,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data(자료)] [의 류] 쌍방울 트라이 마케팅 事例
![[마케팅자료]%20[의류]%20쌍방울%20트라이%20마케팅%20사례_doc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C%9E%90%EB%A3%8C%5D%20%5B%EC%9D%98%EB%A5%98%5D%20%EC%8C%8D%EB%B0%A9%EC%9A%B8%20%ED%8A%B8%EB%9D%BC%EC%9D%B4%20%EB%A7%88%EC%BC%80%ED%8C%85%20%EC%82%AC%EB%A1%80_doc_01.gif)
순서
다.
Download : [마케팅자료] [의류] 쌍방울 트라이 마케팅 사례.doc( 64 )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data(자료)] [의 류] 쌍방울 트라이 마케팅 事例
[마케팅자료] [의 류] 쌍방울 트라이 마케팅 사례 , [마케팅자료] [의 류] 쌍방울 트라이 마케팅 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자료 류 쌍방울 트라 마케팅 사례
트라이] 패션·이벤트 내의로 1위 올라
쌍방울의 트라이는 1987년 출시됐다.
.
트라이는 브랜드 출시 초기부터 패션내의임을 내세워 브랜딩에 성공했다.
.
브랜드의 효율적인 관리체제도 구축해 나갔다. 패션내의가 유행하자 선점한 브랜드력이 힘을 발휘한 것이다. 트라이의 서브브랜드를 운영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