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자치와 스포츠 산업] 21世紀 스포츠 산업의 확장에 따른 스포츠 marketing 의 역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7 02:33
본문
Download : 1-31.hwp
설명
[지방자치와 스포츠 산업] 21世紀 스포츠 산업의 확장에 따른 스포츠 marketing 의 역할
Ⅰ서론, , Ⅱ스포츠 산업과 스포츠 마케팅, 스포츠 산업의 정의, 스포츠 산업의 형태, 스포츠 산업의 전망, , 1)지방자치와 스포츠 산업, 2)관광과 연계한 스포츠 산업, 3)국민복지 향상과 스포츠 산업, , Ⅲ스포츠 산업의 확장에 따른 스포츠 마케팅의 역할, 1.스포츠 마케팅의 현황, 1)스포츠 마케팅의 개요, 2)스포츠 마케팅의 형태, 3)스포츠 마케팅의 현황, 2.국내외 기업들의 스포츠마케팅사례, 3.스포츠 산업의 확장을 위한 스포츠 마케팅의 역할, , Ⅳ 결론, , FileSize : 97K , [지방자치와 스포츠 산업] 21세기 스포츠 산업의 확장에 따른 스포츠 마케팅의 역할기타레포트 , 스포츠산업 지방자치와스포츠산업 지방자치와스포츠산업






Download : 1-31.hwp( 38 )
순서
Ⅰ서론
Ⅱ스포츠 산업과 스포츠 마케팅
스포츠 산업의 definition
스포츠 산업의 형태
스포츠 산업의 展望(전망)
1)지방자치와 스포츠 산업
2)관광과 연계한 스포츠 산업
3)국민복지 향상과 스포츠 산업
Ⅲ스포츠 산업의 확장에 따른 스포츠 마케팅의 역할
1.스포츠 마케팅의 동향
1)스포츠 마케팅의 개요
2)스포츠 마케팅의 형태
3)스포츠 마케팅의 동향
2.국내외 기업들의 스포츠마케팅instance(사례)
3.스포츠 산업의 확장을 위한 스포츠 마케팅의 역할
Ⅳ 結論(결론)
이와 같은 스포츠의 상업화와 스포츠 시장의 확대는 스포츠를 하나의 산업으로 형성 시켰을 뿐만 아니라 국민들의 레저활동 욕구에 기반한 각종 프로스포츠를 비롯한 스포츠 관련 산업체들이 고객만족을 통해 소비행동의 다각 화를 꾀하기 위해서 스포츠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활용하기에 이르렀다(Bernard J Mullin 외2, 1984). 또한 제품 생산기술의 혁신적 발전으로 제품간 질적 격차가 줄어들어 소비자들의 상품 선택기준이 제품의 질보다 디자인이나 포장, 광고, 서비스에 많은 신경을 쏟게 되면서 소비자의 내적 정서를 만족 시키기 위해 다양한 판촉, 홍보, 광고 등의 도구를 개발하고 있던 일반 기업들이 전 세계를 대상으로 할 수 있는 혁신적인 커뮤니케이션 도구인 스포츠를 그들의 상업화의 수단으로 활용하면서 스포츠 마케팅은 더욱더 활기를 띄게 되었다(MCR, 1997). 이러한 전반적인 사회적 현상에 따라 스포츠 마케팅의 중요성이 본격화 되게 되었고, 자연스럽게 스포츠 사업을 전문적으로 하는 스포츠 마케팅 전문업체가 출연하게 되었다(박병주 외 4, 1998; 박현종, 1999). 특히, 신성은(1996)은 국내적으로 2002년 월드컵을 눈앞…(drop)
레포트/기타
Ⅰ서론, , Ⅱ스포츠 산업과 스포츠 marketing , 스포츠 산업의 정이, 스포츠 산업의 형태, 스포츠 산업의 展望, , 1)지방자치와 스포츠 산업, 2)관광과 연계한 스포츠 산업, 3)국민복지 향상과 스포츠 산업, , Ⅲ스포츠 산업의 확장에 따른 스포츠 marketing 의 역할, 1.스포츠 marketing 의 現況(현황) , 1)스포츠 marketing 의 개요, 2)스포츠 marketing 의 형태, 3)스포츠 marketing 의 現況(현황) , 2.국내외 기업들의 스포츠marketing example(사례) , 3.스포츠 산업의 확장을 위한 스포츠 marketing 의 역할, , Ⅳ 結論, , filesize : 97K
스포츠산업,지방자치와스포츠산업,지방자치와스포츠산업,기타,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