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v.co.kr [장애인] 학습장애와 검사도구 > ahv5 | hv.co.kr report

[장애인] 학습장애와 검사도구 > ahv5

본문 바로가기

ahv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장애인] 학습장애와 검사도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31 10:41

본문




Download : 검사도구방법[1][1].hwp




②의미 파악이 잘 안 된다된다. ■긴장된 운동적 행동, 비정상적 고개운동, 불안정, 위치혼란 등의 독서습관 ■단어의 To be continued , 삽입, 대치, 전도 및 틀린 발음하기 등 ■기본적 사실이나 계열적 재생이 미약하고 주제 재생도 열악하다. ①읽기 자료(資料)에 대한 분명한 속성 을 자동적으로 자각하고 分析(분석)하지 못한다. ⑥자신의 읽기 능력을 과대평가 한다. ⑩유사한 낱말을 혼돈한다. ③구문의식이 부족하다. ⑧단어를 반전시킨다. ④상위언어의식이 부족하다. ⑦읽기 속도가 느리다.

레포트/인문사회
검사도구방법[1][1]_hwp_01.gif 검사도구방법[1][1]_hwp_02.gif 검사도구방법[1][1]_hwp_03.gif 검사도구방법[1][1]_hwp_04.gif 검사도구방법[1][1]_hwp_05.gif 검사도구방법[1][1]_hwp_06.gif



*학습장애에 대하여...* , 1. 학습장애의 정이 , 2. 학습장애의 요인 , 3. 학습장애의 特性(특성) , 1) 발달상 학습장애의 特性(특성) , 2) 언어관련 학업特性(특성) , 3) 사회-정서적 特性(특성)(사회적 의식이나 대인관계의 특징) , , *학습장애 검사도구에 대하여...* , Ⅰ. Wechsler 지능검사 , Wisc - Ⅲ의 기술적 고찰 , WISC-Ⅲ의 이론(理論)적 토대 , WISC-R의 기술적 고찰 , WAIS-R의 이론(理論)적 토대 , Ⅱ. KEDI-WISC의 구성 , Ⅲ. KEDI-WISC의 측정(measurement) 내용 , 가. 언어성 검사 , 나. 동작성 검사 , Ⅳ. 지능검사 실시 채점 및 해석과정에 고려사항 , 1. 검사과정이 표준화 , 2. 해석과정에 있어서 고려사항 , 가. 환산점수와 지능지수의 산출 , 1) 환산점수의 산출 , 2) 지능점수의 산출 , Ⅴ. 지능검사 도구의 양호도 , 1. 검사도구의 양호도 , 2. 지능지수의 해석 , Ⅵ.검사 사례 , , 다운로드 : 89K

설명
순서
*학습장애에 대상으로하여...*
1. 학습장애의 定義(정이)
2. 학습장애의 Cause
3. 학습장애의 속성
1) 발달상 학습장애의 속성
2) 언어관련 학업속성
3) 사회-정서적 속성 (사회적 의식이나 대인관계의 특징)

*학습장애 검사도구에 대상으로하여...*
Ⅰ. Wechsler 지능검사
Wisc - Ⅲ의 기술적 고찰
WISC-Ⅲ의 theory(이론)적 토대
WISC-R의 기술적 고찰
WAIS-R의 theory(이론)적 토대
Ⅱ. KEDI-WISC의 구성
Ⅲ. KEDI-WISC의 측정(測定) 내용
가. 언어성 검사
나. 동작성 검사
Ⅳ. 지능검사 실시 채점 및 해석과정에 고려사항
1. 검사과定義(정이) 표준화
2. 해석과정에 있어서 고려사항
가. 환산점수와 지능지수의 산출
1) 환산점수의 산출
2) 지능점수의 산출
Ⅴ. 지능검사 도구의 양호도
1. 검사도구의 양호도
2. 지능지수의 해석
Ⅵ.검사 example(사례)


⑴ 읽기(학습장애아의 약 60%정도가 읽기 문제를 지니고 있따) 보편적으로 단어재인의 문제와 정보를 기억하는 efficacy적인 책략 사용의 문제 성장할수록 읽기 영역에서의 문제는 더욱 심각해진다. ⑤내용의 계열적 속성 을 지나쳐 버린다. ■문장구성이 부적절하고 읽기 속독가 불규칙하며, 읽는 목소리가…(To be continued )



학습장애,학습장애내용,언어검사,지능검사,인문사회,레포트
*학습장애에 대해서...* , 1. 학습장애의 정의 , 2. 학습장애의 원인 , 3. 학습장애의 특성 , 1) 발달상 학습장애의 특성 , 2) 언어관련 학업특성 , 3) 사회-정서적 특성(사회적 의식이나 대인관계의 특징) , , *학습장애 검사도구에 대해서...* , Ⅰ. Wechsler 지능검사 , Wisc - Ⅲ의 기술적 고찰 , WISC-Ⅲ의 이론적 토대 , WISC-R의 기술적 고찰 , WAIS-R의 이론적 토대 , Ⅱ. KEDI-WISC의 구성 , Ⅲ. KEDI-WISC의 측정 내용 , 가. 언어성 검사 , 나. 동작성 검사 , Ⅳ. 지능검사 실시 채점 및 해석과정에 고려사항 , 1. 검사과정의 표준화 , 2. 해석과정에 있어서 고려사항 , 가. 환산점수와 지능지수의 산출 , 1) 환산점수의 산출 , 2) 지능점수의 산출 , Ⅴ. 지능검사 도구의 양호도 , 1. 검사도구의 양호도 , 2. 지능지수의 해석 , Ⅵ.검사 사례 , , FileSize : 89K , [장애인] 학습장애와 검사도구인문사회레포트 , 학습장애 학습장애내용 언어검사 지능검사

[장애인] 학습장애와 검사도구





Download : 검사도구방법[1][1].hwp( 69 )





다. ⑨추측해서 읽는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hv.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hv.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