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v.co.kr 일본 3위기업 산토리와 한국 1위기업 하이트의 marketing 및 제품개발 analysis(분석) > ahv5 | hv.co.kr report

일본 3위기업 산토리와 한국 1위기업 하이트의 marketing 및 제품개발 analysis(분석) > ahv5

본문 바로가기

ahv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일본 3위기업 산토리와 한국 1위기업 하이트의 marketing 및 제품개발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7 10:09

본문




Download : 일본 3위기업 산토리와 한국 1위기업 하이트의 마케팅 및 제품개발 분석.pptx





두려워 말고 시도해 보라 =` 더 프리미엄 몰츠
자연과 사람간의 조화 물의 소중함, 자연친화
→ 물의 유연함,역동성 그리고 활력성

물같은 유연함 기업의 environment(환경) alteration(변화) 에서의 適應(적응)력
물같은 활력성 사회와 조화롭게 산다는 것
_SLIDE_6_
‘SUNTORY’의 물같은 IDEA
재활용을 생각한 제품
라벨을 벗기기 쉽게

에코 클리어 포장
전 공정을 …(skip)
다.일본 3위기업 산토리와 한국 1위기업 하이트의 marketing 및 제품개발 analysis(분석)









일본,위기업,산토리와,한국,위기업,하이트,마케팅,제품,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Download : 일본 3위기업 산토리와 한국 1위기업 하이트의 마케팅 및 제품개발 분석.pptx( 47 )


일본 3위기업 산토리와 한국 1위기업 하이트의 marketing 및 제품개발 analysis(분석)

일본%203위기업%20산토리와%20한국%201위기업%20하이트의%20마케팅%20및%20제품개발%20분석_pptx_01.gif 일본%203위기업%20산토리와%20한국%201위기업%20하이트의%20마케팅%20및%20제품개발%20분석_pptx_02.gif 일본%203위기업%20산토리와%20한국%201위기업%20하이트의%20마케팅%20및%20제품개발%20분석_pptx_03.gif 일본%203위기업%20산토리와%20한국%201위기업%20하이트의%20마케팅%20및%20제품개발%20분석_pptx_04.gif 일본%203위기업%20산토리와%20한국%201위기업%20하이트의%20마케팅%20및%20제품개발%20분석_pptx_05.gif 일본%203위기업%20산토리와%20한국%201위기업%20하이트의%20마케팅%20및%20제품개발%20분석_pptx_06.gif
일본 3위기업 산토리와 한국 1위기업 하이트의 마케팅 및 제품개발 분석 , 일본 3위기업 산토리와 한국 1위기업 하이트의 마케팅 및 제품개발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일본 위기업 산토리와 한국 위기업 하이트 마케팅 제품

_SLIDE_1_

마케팅 vs 제품개발
日本 3위기업 산토리와 한국 1위기업 하이트

_SLIDE_2_


00.Introduction

Overall Process
Contents
00.Introduction
1 SUNTORY
- 日本 3위 맥주기업 산토리
- 산토리 기업紹介(소개)
2 HITE
- 한국 1위 맥주기업 HITE
- HITE 기업紹介(소개)
3 Analysis & Apply
- 양국의 맥주시장分析(분석)
- 두 회사간의 보완necessity need
- conclusion
_SLIDE_3_

산토리 연혁
산토리 기업이념
산토리 紹介(소개)
ABOUT
SUNTORY
_SLIDE_4_
‘SUNTORY’란
기업명
산 토 리 (SUNTORY)
대표자
사지 노부타다(佐治信忠)
회사창립
1899년...

_SLIDE_1_

마케팅 vs 제품개발
日本 3위기업 산토리와 한국 1위기업 하이트

_SLIDE_2_


00.Introduction

Overall Process
Contents
00.Introduction
1 SUNTORY
- 日本 3위 맥주기업 산토리
- 산토리 기업紹介(소개)
2 HITE
- 한국 1위 맥주기업 HITE
- HITE 기업紹介(소개)
3 Analysis & Apply
- 양국의 맥주시장分析(분석)
- 두 회사간의 보완necessity need
- conclusion
_SLIDE_3_

산토리 연혁
산토리 기업이념
산토리 紹介(소개)
ABOUT
SUNTORY
_SLIDE_4_
‘SUNTORY’란
기업명
산 토 리 (SUNTORY)
대표자
사지 노부타다(佐治信忠)
회사창립
1899년(약 110여년)
본사위치
오사카부 오사카시 키타구(大阪府大阪市北)
사업내용
주류위주의 사업, 스포츠마케팅에도 진출
주요품목
위스키, 맥주(산토리프리미엄몰츠)
종업원 수
약 25,100명(2xxx년 12월 기준)
자국 내
기업순위
주류업계 3위(1위-기린, 2위-아사히)
_SLIDE_5_
‘SUNTORY’의 기업이념
① やってみなはれ - 일단 시도해보라!
→ 회사 직원 사고 방식, 제품과 서비스에 創業 당시
경영 이념이 얼마나 녹아 있느냐가 더 중요하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hv.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hv.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