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전자조작,줄기세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2 00:38
본문
Download : 유전자조작,줄기세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맞춤형 아기
유전병 치료를 위한 것
부모가 원하는 자식을 얻는 것
의미의 변모
인간의 유전자 조작 맞춤형 아기
맞춤 아기 의료계 입장
적절한 유전 형질을 가진 선택적인 착상을 통해 맞춤아는 질병이나 장애 없이 태어날 수 있따
부모의 불리한 유전적 형질을 물려주지 않아도 된다
(부모가 선천적으로 몸이 불편한 경우, 자식에게 그러한 질병을 물려주고 싶어하지 않는다.
배아(수정란…(drop)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유전자조작,줄기세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76 )
유전자조작,줄기세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유전자조작,줄기세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유전자조작 줄기세포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유전자조작,줄기세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유전자조작,줄기세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다. 나만 빼고. 난 맞춤 아기다.)
한 아이의 생명을 구할 수 있따 (마이 시스터즈 키퍼)
맞춤 아기 종교계 입장
인간이 인간의 조작과 탄생에 관여하는 것은 신의 권위에 도전하는 것이다.
- ‘맞춤형 아기’는 왜
진보된 기술을
이용한
질병 치료의
목적
다들 실수로 태어난다.






유전자조작,줄기세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순서
유전자 조작과 종교
유전자 조작과 종교
영화 “가타카”- 과학기술과 종교
현대 과학 기술
- 줄기세포와 인공수정
행복과 완벽함
완벽한 사람들
장국영의 자살
가타카 (Gattaca)
하느님이 행하신 일을 보라,하느님이 굽게 하신 것을 누가 능히 곧게 하겠느냐 - 전도서 7장 13절
가타카(Gattaca)
- DNA를 구성하는 Adenine(아데닌), Guanine(구아닌), Cytosine(시토신), Thymine(티민)의 조합
태어날 때부터 DNA 分析(분석)으로 아이의 운명을 결정
빈센트 - 자연 잉태자 열성인자를 지님 심장질환 99% 집중력 장애 89% 예상수명 30년
안톤 - 유전공학의 힘으로 모든게 완벽한 최고의 우성인자를 가진 동생
가타카 (Gattaca)
인간의 유전자 조작 맞춤형 아기
- ‘맞춤형 아기’란 (designer baby)
인공수정 배아들을 만든 후 착상전유전적진단법(PGD) 등으로 검사해 이 가운데 질병유전자가 없고 특정한 유전 형질을 지닌 정상적인 배아를 골라 탄생시킨 아기를 말한다. 난 언니를 살리려고 만들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