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analysis(분석) ,고객analysis(분석)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8 11:57
본문
Download : 소비자분석,고객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순서
소비자analysis(분석) ,고객analysis(분석)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Download : 소비자분석,고객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62 )
레포트/경영경제
Consumer Preference Analysis
- Gender Difference to Shoes Market-
01. Market explanation
02. Psychological Theory
03. Setting Assumption
04. Consumer Analysis
05. Conclusion
P r o c e s s
1. Market Explanation
Market
` Shoes Market `
2. Psychological Theory
Theory
쇼핑 그냥 살 것 있으면, 빨리
그것만 사가지고 나오면 되지.
머 볼 것 있다고 시간을 끄나.
대충 필요한 거만 보면 되지.
물건 사는 건 참 귀찮아.
쇼핑이 얼마나 재밌는데요. 사고 싶은
것도 보고, 혹시 머 새로 나온 것 있나
도 보고. 그리고 어떻게 한 번 보고 살
수 있나요 이것 저것 다른 거랑도
다 비교해보고 제일 좋은 걸로 사야지
쇼핑하는 시간은 정말 즐겁다고요.
2. Psychological Theory
Theory
자연주의적 배경
고대에서 근대까지 남자는
사냥꾼의 역할을 함
전통적으로 여자는 과실,
곡물류를 채집하는 역할 수행
2. Psychological Theory
Theory
文化(culture) 주의적 배경
가부장적 제도 하에서 가족의
생계를 책임지는
사회 활동 전개
유일하게 남자의 힘이
미치지 못하는 소비자로서의
소매 활동으로만 사화 활동 가능
3. Setting Assumption
Assu-
mption
관 여 도
“특정 상황에서 자극에 의하여 유발되어 지각된
개인적인 중요성이나 혹은 관심도의 수준”
물건 살 때 신경 쓰는 정도.
고관여와 저관여
고 관 여
저 관 여
높은 관심도
구매 실패 시 위험이 높음…(투비컨티뉴드 )
소비자분석,고객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소비자분석,고객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소비자 고객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소비자analysis(분석) ,고객analysis(분석)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소비자,고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