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TV마케팅戰略example(사례) ,IPTV 설문조사,IPTV 문제점(問題點) 및 improvement(개선)방향,유료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7 05:36
본문
Download : [4000원] IPTV마케팅전략사례,IPTV 설문조사,IPTV 문제점 및 개선방향,유료 방송 서비스,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IPTV마케팅전략사례,IPTV,설문,IPTV,문제점,개선방향,유료,방송,서비스,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IPTV MARKETING
PRESENTATION
1
_SLIDE_2_
INDEX
IPTV란 무엇인가
IPTV 내역
설문 조사 결과 分析
IPTV problem(문제점) 및 改善방향
2
_SLIDE_3_
CONTENTS
1
IPTV의 定義(정의)
초고속 광대역 네트워크를 통해
디지털 채널 방송을 기본 서비스로 양방향의 데이터 서비스를 제공하는 통신, 방송 융합형 서비스
3
_SLIDE_4_
IPTV가 제공하는 서비스
4
_SLIDE_5_
음악중심에서 ‘원더걸스’가 보고싶다면
1 .토요일 오후 4시.
모든 것을 제쳐두고
TV를 켠다
2. 원더걸스 차례(次例)까지
기다린다
5
_SLIDE_6_
IPTV. 음악중심에서 ‘원더걸스’가 보고싶다면
방송시간이 지난 후,
아무때나 TV를 켠다
2. 음악중심을 선택한다
3. ‘원더걸스’차례(次例)까지
빨리감기를 누른다.
6
_SLIDE_7_
9시 뉴스는
반드시 9시에
전부 다
봐야 한다
원하는 것을
원하는 시간에
볼 수 없다.
TV는
일방적이다
9시 뉴스는
보고 싶을 때
필요한 부분만
볼 수 있다
원하는 것을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부분만
볼 수 있다
IPTV는
양방향적이다
7
_SLIDE_8_
2
CONTENTS
IPTV의 내역
8
_SLIDE_9_
제공하는 방송 채널 수
9
_SLIDE_10_
10
유료 방송 서비스 가입자 분포
_SLIDE_11_
방송 서비스별 매출액
11
_SLIDE_12_
3
CONTENTS
설문조사 결과 分析
12
_SLIDE_13_
방송 서비스 가입자 분포
36
66
48
13
_SLIDE_14_
IPTV서비스 가입자 분포
14
_SLIDE_15_
IPTV 인지도
0 10 20 30 40 50
26
6
24 …(省略)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IPTV마케팅戰略example(사례) ,IPTV 설문조사,IPTV 문제점(問題點) 및 improvement(개선)방향,유료 방송 서비스,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분석,swot,stp,4p
![[4000원]%20IPTV마케팅전략사례,IPTV%20설문조사,IPTV%20문제점%20및%20개선방향,유료%20방송%20서비스,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4000%EC%9B%90%5D%20IPTV%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82%AC%EB%A1%80,IPTV%20%EC%84%A4%EB%AC%B8%EC%A1%B0%EC%82%AC,IPTV%20%EB%AC%B8%EC%A0%9C%EC%A0%90%20%EB%B0%8F%20%EA%B0%9C%EC%84%A0%EB%B0%A9%ED%96%A5,%EC%9C%A0%EB%A3%8C%20%EB%B0%A9%EC%86%A1%20%EC%84%9C%EB%B9%84%EC%8A%A4,%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1.gif)
![[4000원]%20IPTV마케팅전략사례,IPTV%20설문조사,IPTV%20문제점%20및%20개선방향,유료%20방송%20서비스,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4000%EC%9B%90%5D%20IPTV%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82%AC%EB%A1%80,IPTV%20%EC%84%A4%EB%AC%B8%EC%A1%B0%EC%82%AC,IPTV%20%EB%AC%B8%EC%A0%9C%EC%A0%90%20%EB%B0%8F%20%EA%B0%9C%EC%84%A0%EB%B0%A9%ED%96%A5,%EC%9C%A0%EB%A3%8C%20%EB%B0%A9%EC%86%A1%20%EC%84%9C%EB%B9%84%EC%8A%A4,%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2.gif)
![[4000원]%20IPTV마케팅전략사례,IPTV%20설문조사,IPTV%20문제점%20및%20개선방향,유료%20방송%20서비스,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4000%EC%9B%90%5D%20IPTV%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82%AC%EB%A1%80,IPTV%20%EC%84%A4%EB%AC%B8%EC%A1%B0%EC%82%AC,IPTV%20%EB%AC%B8%EC%A0%9C%EC%A0%90%20%EB%B0%8F%20%EA%B0%9C%EC%84%A0%EB%B0%A9%ED%96%A5,%EC%9C%A0%EB%A3%8C%20%EB%B0%A9%EC%86%A1%20%EC%84%9C%EB%B9%84%EC%8A%A4,%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3.gif)
![[4000원]%20IPTV마케팅전략사례,IPTV%20설문조사,IPTV%20문제점%20및%20개선방향,유료%20방송%20서비스,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4000%EC%9B%90%5D%20IPTV%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82%AC%EB%A1%80,IPTV%20%EC%84%A4%EB%AC%B8%EC%A1%B0%EC%82%AC,IPTV%20%EB%AC%B8%EC%A0%9C%EC%A0%90%20%EB%B0%8F%20%EA%B0%9C%EC%84%A0%EB%B0%A9%ED%96%A5,%EC%9C%A0%EB%A3%8C%20%EB%B0%A9%EC%86%A1%20%EC%84%9C%EB%B9%84%EC%8A%A4,%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4.gif)
![[4000원]%20IPTV마케팅전략사례,IPTV%20설문조사,IPTV%20문제점%20및%20개선방향,유료%20방송%20서비스,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4000%EC%9B%90%5D%20IPTV%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82%AC%EB%A1%80,IPTV%20%EC%84%A4%EB%AC%B8%EC%A1%B0%EC%82%AC,IPTV%20%EB%AC%B8%EC%A0%9C%EC%A0%90%20%EB%B0%8F%20%EA%B0%9C%EC%84%A0%EB%B0%A9%ED%96%A5,%EC%9C%A0%EB%A3%8C%20%EB%B0%A9%EC%86%A1%20%EC%84%9C%EB%B9%84%EC%8A%A4,%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5.gif)
![[4000원]%20IPTV마케팅전략사례,IPTV%20설문조사,IPTV%20문제점%20및%20개선방향,유료%20방송%20서비스,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4000%EC%9B%90%5D%20IPTV%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82%AC%EB%A1%80,IPTV%20%EC%84%A4%EB%AC%B8%EC%A1%B0%EC%82%AC,IPTV%20%EB%AC%B8%EC%A0%9C%EC%A0%90%20%EB%B0%8F%20%EA%B0%9C%EC%84%A0%EB%B0%A9%ED%96%A5,%EC%9C%A0%EB%A3%8C%20%EB%B0%A9%EC%86%A1%20%EC%84%9C%EB%B9%84%EC%8A%A4,%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6.gif)
IPTV마케팅전략사례,IPTV 설문조사,IPTV 문제점 및 개선방향,유료 방송 서비스,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IPTV마케팅전략사례,IPTV 설문조사,IPTV 문제점 및 개선방향,유료 방송 서비스,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IPTV마케팅전략사례 IPTV 설문 IPTV 문제점 개선방향 유료 방송 서비스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IPTV마케팅戰略example(사례) ,IPTV 설문조사,IPTV 문제점(問題點) 및 improvement(개선)방향,유료 방송 서비스,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분석,swot,stp,4p
Download : [4000원] IPTV마케팅전략사례,IPTV 설문조사,IPTV 문제점 및 개선방향,유료 방송 서비스,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95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