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v.co.kr IPTV마케팅戰略example(사례) ,IPTV 설문조사,IPTV 문제점(問題點) 및 improvement(개선)방향,유료 방송 서비스,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분석,swot,stp,4p > ahv5 | hv.co.kr report

IPTV마케팅戰略example(사례) ,IPTV 설문조사,IPTV 문제점(問題點) 및 improvement(개선)방향,유료 방송 서비스,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분석,swot,stp,4p > ahv5

본문 바로가기

ahv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IPTV마케팅戰略example(사례) ,IPTV 설문조사,IPTV 문제점(問題點) 및 improvement(개선)방향,유료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7 05:36

본문




Download : [4000원] IPTV마케팅전략사례,IPTV 설문조사,IPTV 문제점 및 개선방향,유료 방송 서비스,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IPTV마케팅전략사례,IPTV,설문,IPTV,문제점,개선방향,유료,방송,서비스,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IPTV MARKETING
PRESENTATION

1
_SLIDE_2_
INDEX
IPTV란 무엇인가
IPTV 내역
설문 조사 결과 分析
IPTV problem(문제점) 및 改善방향
2
_SLIDE_3_
CONTENTS
1
IPTV의 定義(정의)
초고속 광대역 네트워크를 통해
디지털 채널 방송을 기본 서비스로 양방향의 데이터 서비스를 제공하는 통신, 방송 융합형 서비스
3
_SLIDE_4_
IPTV가 제공하는 서비스
4
_SLIDE_5_
음악중심에서 ‘원더걸스’가 보고싶다면
1 .토요일 오후 4시.
모든 것을 제쳐두고
TV를 켠다
2. 원더걸스 차례(次例)까지
기다린다
5
_SLIDE_6_
IPTV. 음악중심에서 ‘원더걸스’가 보고싶다면
방송시간이 지난 후,
아무때나 TV를 켠다
2. 음악중심을 선택한다
3. ‘원더걸스’차례(次例)까지
빨리감기를 누른다.
6
_SLIDE_7_
9시 뉴스는
반드시 9시에
전부 다
봐야 한다
원하는 것을
원하는 시간에
볼 수 없다.
TV는
일방적이다
9시 뉴스는
보고 싶을 때
필요한 부분만
볼 수 있다
원하는 것을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부분만
볼 수 있다
IPTV는
양방향적이다
7
_SLIDE_8_
2
CONTENTS
IPTV의 내역
8
_SLIDE_9_
제공하는 방송 채널 수
9
_SLIDE_10_
10
유료 방송 서비스 가입자 분포
_SLIDE_11_
방송 서비스별 매출액
11
_SLIDE_12_
3
CONTENTS
설문조사 결과 分析
12
_SLIDE_13_
방송 서비스 가입자 분포
36
66
48
13
_SLIDE_14_
IPTV서비스 가입자 분포
14
_SLIDE_15_
IPTV 인지도


0 10 20 30 40 50
26
6
24 …(省略)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IPTV마케팅戰略example(사례) ,IPTV 설문조사,IPTV 문제점(問題點) 및 improvement(개선)방향,유료 방송 서비스,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분석,swot,stp,4p
[4000원]%20IPTV마케팅전략사례,IPTV%20설문조사,IPTV%20문제점%20및%20개선방향,유료%20방송%20서비스,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4000원]%20IPTV마케팅전략사례,IPTV%20설문조사,IPTV%20문제점%20및%20개선방향,유료%20방송%20서비스,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4000원]%20IPTV마케팅전략사례,IPTV%20설문조사,IPTV%20문제점%20및%20개선방향,유료%20방송%20서비스,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4000원]%20IPTV마케팅전략사례,IPTV%20설문조사,IPTV%20문제점%20및%20개선방향,유료%20방송%20서비스,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4000원]%20IPTV마케팅전략사례,IPTV%20설문조사,IPTV%20문제점%20및%20개선방향,유료%20방송%20서비스,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4000원]%20IPTV마케팅전략사례,IPTV%20설문조사,IPTV%20문제점%20및%20개선방향,유료%20방송%20서비스,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IPTV마케팅전략사례,IPTV 설문조사,IPTV 문제점 및 개선방향,유료 방송 서비스,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IPTV마케팅전략사례,IPTV 설문조사,IPTV 문제점 및 개선방향,유료 방송 서비스,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IPTV마케팅전략사례 IPTV 설문 IPTV 문제점 개선방향 유료 방송 서비스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IPTV마케팅戰略example(사례) ,IPTV 설문조사,IPTV 문제점(問題點) 및 improvement(개선)방향,유료 방송 서비스,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분석,swot,stp,4p



Download : [4000원] IPTV마케팅전략사례,IPTV 설문조사,IPTV 문제점 및 개선방향,유료 방송 서비스,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95 )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hv.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hv.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