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생명과학,제약산업의 特性(특성)및전망,LG생명과학의 전술적제휴,전술적제휴 성공의조건,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0 02:54본문
Download : [3000원] LG 생명과학,제약산업의 특성및전망,LG생명과학의 전략적제휴,전략적제휴 성공의조건,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_SLIDE_1_
LG 생명과학의 Factive
_SLIDE_2_
CONTENTS
산업 property(특성)
세계 및 국내 제약 산업의 property(특성)
제약 산업의 상황
제약 산업의 property(특성) 및 展望(전망)
LG 생명과학의 팩티브 개발
LG 생명과학 紹介(소개)
팩티브 개발 과정
질의응답
시사점
제약 업체의 발전 방향
LG 생명과학 제휴 성공의 시사점
책략적 제휴 성공의 조건
LG 생명과학의 책략적 제휴
책략적 제휴 과정
_SLIDE_3_
제약 산업의 property(특성)
_SLIDE_4_
제약 산업의 property(특성)
future 유망 산업
고부가 가치
생명에 직접 effect
엄격한 규제
신약 개발의 어려움
공익성 & discrimination성
산업 property(특성)
팩티브 개발
시사점
질의응답
책략적 제휴
_SLIDE_5_
① 연구개발 생산성 하락
투자는 늘고 있지만 신약 개발은 감소하거나 정체
② 잘 팔리고 있는...
_SLIDE_1_
LG 생명과학의 Factive
_SLIDE_2_
CONTENTS
산업 property(특성)
세계 및 국내 제약 산업의 property(특성)
제약 산업의 상황
제약 산업의 property(특성) 및 展望(전망)
LG 생명과학의 팩티브 개발
LG 생명과학 紹介(소개)
팩티브 개발 과정
질의응답
시사점
제약 업체의 발전 방향
LG 생명과학 제휴 성공의 시사점
책략적 제휴 성공의 조건
LG 생명과학의 책략적 제휴
책략적 제휴 과정
_SLIDE_3_
제약 산업의 property(특성)
_SLIDE_4_
제약 산업의 property(특성)
future 유망 산업
고부가 가치
생명에 직접 effect
엄격한 규제
신약 개발의 어려움
공익성 & discrimination성
산업 property(특성)
팩티브 개발
시사점
질의응답
책략적 제휴
_SLIDE_5_
① 연구개발 생산성 하락
투자는 늘고 있지만 신약 개발은 감소하거나 정체
② 잘 팔리고 있는 블록버스터 제품들의 특허만료
특허가 만료됨과 동시에 복제품이 출시되어
매출액 최대 60% 감소
세계 제약기업의 상황
산업 property(특성)
팩티브 개발
시사점
질의응답
책략적 제휴
제약 산업의 상황
세계 제약 산업의 연구개발 생산성 추이
_SLIDE_6_
산업 property(특성)
팩티브 개발
시사점
질의응답
책략적 제휴
제약 산업의 展望(전망)
제약 산업 주요 지역별 성장 예측(2xxx~2020년)
단위 : 십억 달러, %
∨ 매출액은 계속 증가
∨ 비용 비율도 계속 증가
_SLIDE_7_
산업 property(특성)
팩티브 개발
시사점
질의응답
책략적 제휴
세계 제약 산업 시장 규모
제약 산업의 展望(전망)
성장률 : 7.8%
4.2 ~ 4.7%
_SLIDE_8_
지역별
북미 시장이 35.6%로 가장 큰 규모를 차지, 그 뒤로 아시아, 태평양, 유럽 순
질환 군 별
심혈관계가 22.5%로 가장 큰 부분 차지, 그 뒤로 일반의약품, …(drop)
Download : [3000원] LG 생명과학,제약산업의 특성및전망,LG생명과학의 전략적제휴,전략적제휴 성공의조건,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48 )
설명
![[3000원]%20LG%20생명과학,제약산업의%20특성및전망,LG생명과학의%20전략적제휴,전략적제휴%20성공의조건,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LG%20%EC%83%9D%EB%AA%85%EA%B3%BC%ED%95%99,%EC%A0%9C%EC%95%BD%EC%82%B0%EC%97%85%EC%9D%98%20%ED%8A%B9%EC%84%B1%EB%B0%8F%EC%A0%84%EB%A7%9D,LG%EC%83%9D%EB%AA%85%EA%B3%BC%ED%95%99%EC%9D%98%20%EC%A0%84%EB%9E%B5%EC%A0%81%EC%A0%9C%ED%9C%B4,%EC%A0%84%EB%9E%B5%EC%A0%81%EC%A0%9C%ED%9C%B4%20%EC%84%B1%EA%B3%B5%EC%9D%98%EC%A1%B0%EA%B1%B4,%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1.gif)
![[3000원]%20LG%20생명과학,제약산업의%20특성및전망,LG생명과학의%20전략적제휴,전략적제휴%20성공의조건,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LG%20%EC%83%9D%EB%AA%85%EA%B3%BC%ED%95%99,%EC%A0%9C%EC%95%BD%EC%82%B0%EC%97%85%EC%9D%98%20%ED%8A%B9%EC%84%B1%EB%B0%8F%EC%A0%84%EB%A7%9D,LG%EC%83%9D%EB%AA%85%EA%B3%BC%ED%95%99%EC%9D%98%20%EC%A0%84%EB%9E%B5%EC%A0%81%EC%A0%9C%ED%9C%B4,%EC%A0%84%EB%9E%B5%EC%A0%81%EC%A0%9C%ED%9C%B4%20%EC%84%B1%EA%B3%B5%EC%9D%98%EC%A1%B0%EA%B1%B4,%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2.gif)
![[3000원]%20LG%20생명과학,제약산업의%20특성및전망,LG생명과학의%20전략적제휴,전략적제휴%20성공의조건,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LG%20%EC%83%9D%EB%AA%85%EA%B3%BC%ED%95%99,%EC%A0%9C%EC%95%BD%EC%82%B0%EC%97%85%EC%9D%98%20%ED%8A%B9%EC%84%B1%EB%B0%8F%EC%A0%84%EB%A7%9D,LG%EC%83%9D%EB%AA%85%EA%B3%BC%ED%95%99%EC%9D%98%20%EC%A0%84%EB%9E%B5%EC%A0%81%EC%A0%9C%ED%9C%B4,%EC%A0%84%EB%9E%B5%EC%A0%81%EC%A0%9C%ED%9C%B4%20%EC%84%B1%EA%B3%B5%EC%9D%98%EC%A1%B0%EA%B1%B4,%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3.gif)
![[3000원]%20LG%20생명과학,제약산업의%20특성및전망,LG생명과학의%20전략적제휴,전략적제휴%20성공의조건,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LG%20%EC%83%9D%EB%AA%85%EA%B3%BC%ED%95%99,%EC%A0%9C%EC%95%BD%EC%82%B0%EC%97%85%EC%9D%98%20%ED%8A%B9%EC%84%B1%EB%B0%8F%EC%A0%84%EB%A7%9D,LG%EC%83%9D%EB%AA%85%EA%B3%BC%ED%95%99%EC%9D%98%20%EC%A0%84%EB%9E%B5%EC%A0%81%EC%A0%9C%ED%9C%B4,%EC%A0%84%EB%9E%B5%EC%A0%81%EC%A0%9C%ED%9C%B4%20%EC%84%B1%EA%B3%B5%EC%9D%98%EC%A1%B0%EA%B1%B4,%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4.gif)
![[3000원]%20LG%20생명과학,제약산업의%20특성및전망,LG생명과학의%20전략적제휴,전략적제휴%20성공의조건,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LG%20%EC%83%9D%EB%AA%85%EA%B3%BC%ED%95%99,%EC%A0%9C%EC%95%BD%EC%82%B0%EC%97%85%EC%9D%98%20%ED%8A%B9%EC%84%B1%EB%B0%8F%EC%A0%84%EB%A7%9D,LG%EC%83%9D%EB%AA%85%EA%B3%BC%ED%95%99%EC%9D%98%20%EC%A0%84%EB%9E%B5%EC%A0%81%EC%A0%9C%ED%9C%B4,%EC%A0%84%EB%9E%B5%EC%A0%81%EC%A0%9C%ED%9C%B4%20%EC%84%B1%EA%B3%B5%EC%9D%98%EC%A1%B0%EA%B1%B4,%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5.gif)
![[3000원]%20LG%20생명과학,제약산업의%20특성및전망,LG생명과학의%20전략적제휴,전략적제휴%20성공의조건,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LG%20%EC%83%9D%EB%AA%85%EA%B3%BC%ED%95%99,%EC%A0%9C%EC%95%BD%EC%82%B0%EC%97%85%EC%9D%98%20%ED%8A%B9%EC%84%B1%EB%B0%8F%EC%A0%84%EB%A7%9D,LG%EC%83%9D%EB%AA%85%EA%B3%BC%ED%95%99%EC%9D%98%20%EC%A0%84%EB%9E%B5%EC%A0%81%EC%A0%9C%ED%9C%B4,%EC%A0%84%EB%9E%B5%EC%A0%81%EC%A0%9C%ED%9C%B4%20%EC%84%B1%EA%B3%B5%EC%9D%98%EC%A1%B0%EA%B1%B4,%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6.gif)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LG 생명과학,제약산업의 特性(특성)및전망,LG생명과학의 전술적제휴,전술적제휴 성공의조건,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사례(instance)分析(분석),swot,stp,4p
LG,생명과학,제약산업,특성,전망,LG생명과학,전략적제휴,전략적제휴,성공의조건,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LG 생명과학,제약산업의 특성및전망,LG생명과학의 전략적제휴,전략적제휴 성공의조건,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LG 생명과학,제약산업의 특성및전망,LG생명과학의 전략적제휴,전략적제휴 성공의조건,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LG 생명과학 제약산업 특성 전망 LG생명과학 전략적제휴 전략적제휴 성공의조건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LG 생명과학,제약산업의 特性(특성)및전망,LG생명과학의 전술적제휴,전술적제휴 성공의조건,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사례(instance)分析(분석),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