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v.co.kr [경제경영] marketing strategy / marketing strategy 1. 고객만족 marketing ①친절화 친절의 실천항목으로는 > ahv4 | hv.co.kr report

[경제경영] marketing strategy / marketing strategy 1. 고객만족 marketing ①친절화 친절의 실천항목으로는 > ahv4

본문 바로가기

ahv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제경영] marketing strategy / marketing strategy 1. 고객만족 marketing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7 23:11

본문




Download : 마케팅전략, 마케팅 전략1. 고.hwp




오프 스테이지 제도는 친절의 5대 항목에 있어 불량하다고 지적받은 cast를 서비스아카데미에 다시 재교육시키는 제도이다. 오프 스테이지의 대상이 된 cast는 다시 미스테리 쇼핑에 참여하게 되는데 제 3자의 입장에서 타인의 서비스를 배우게 될 뿐만 아니라 에버랜드의 각 부분에 대한 부족한 서비스를 개선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도 한다.

마케팅전략, 마케팅 전략1. 고-6033_01.gif 마케팅전략, 마케팅 전략1. 고-6033_02_.gif 마케팅전략, 마케팅 전략1. 고-6033_03_.gif 마케팅전략, 마케팅 전략1. 고-6033_04_.gif list_blank_.png




마케팅 전략 1. 고객만족 마케팅 ①친절화 친절의 실천항목으로는 친절의 ...
marketing strategy 1. 고객만족 marketing ①친절화 친절의 실천항목으로는 친절의 ...



설명

마케팅 전략(strategy)ƒ. 고객만족 마케팅 ①친절화 친절의 실천항목으로는 친절의 5대 항목을 들 수 있따 고객과의 접점에서 가장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화, 인사, 용모, 복장, 보행의 5대 항목을 설정하여 cast들의 고객만족 환경을 조성하는데 앞장서고 있따 또한 고객만족도, 직원 만족도, 그리고 친절도에 대하여 주기적으로 측정하고 있으며 매월 Service Star와 Knowledge Star를 선정, 시상하고 있따 그리고 VOG 대책회의를 실시하여 사업부별로 현장회의의 culture를 정착하고 있고 서비스 기술 연구조직 및 서비스 아카데미를 분리하여 운영하고 있는데 예를 들면 드롭커튼(Drop Curtain)제도, 오프 스테이지(Off-Stage)제도, 성공과 실패 파티 등이다. 그 외에 서비스 역할연기(Role-Playing) 및 미소경진대회와 고객감동요소 사례(instance)발굴과 전파 등을 통해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한 최고의 친절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고 있따 ②청결화 에버랜드의 청결화는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신입사원 입문교육 후 2주간 그린키퍼(Green Keeper)근무를 하는 것으로부터 스타트한다. 각 매장별 매월 CSS(Cleaness, Sanitation, Safety)에 대한 정기적인 점검과 피드백을 적용하고 있고 간부사원 승격 시 집게와 흰 장갑을 수여하고 임원 , 간부의 현장 순찰 시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순서
[경제경영] marketing strategy / marketing strategy 1. 고객만족 marketing ①친절화 친절의 실천항목으로는


경제경영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전략 1. 고객만족 마케팅 ①친절화 친절의 실천항목으로는

Download : 마케팅전략, 마케팅 전략1. 고.hwp( 92 )


다. 드롭 커튼제도는 시설이 불량하거나 cast의 태도가 불친절, 불성실했을 경우 매장의 영업을 전면 중단시키고 고객이 최대한 만족을 느낄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된 후에 다시 영업을 할 수 있도록 조처하는 제도이다.
Total 12,53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hv.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hv.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