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사의 경영성과에 影響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7 14:53
본문
Download : 여행사의경영성과에영향을미치는요인.hwp
여행사의 수는 1990년~1997년에는 약 24.6% 증가했다(월간관협. 한국관광협회. 1997). 그러나 이 시기에 외래객의 입국 증가율은 연average(평균) 4.66%에 불과하고 내국인의 출국 증가율은 average(평균) 19.4%에 불과하며 더욱이 1997년에는 -2.1%로 하락하고 있따
다. 이제 폭발적인 국외여행수요에 힘입어 무작定義(정의) 매출확장이 여행사 확대로 이어지던 관행에서 벗어나 과학적으로 여행사의 경영요인을 파악하여 대처하고, 합리적 경영을 통해 바람직한 경영성과를 얻도록 해야만 한다.
3. 여행사 성장성 요인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행사의 concept(개념)
여행사 경영 경영
Download : 여행사의경영성과에영향을미치는요인.hwp( 25 )
그 동안 여행사의 수는 관광수요의 증가와 비례하여 증가하였다.여행사의 경영성과에 影響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Ⅳ. 결 론
1. 여행사 수익성 요인
* Reference List
설명
2. 여행사 안정성 요인
여행사 경영 경영 / ()
3. 여행사의 기본업무와 주 수익원
* ABSTRACT
여행사 경영 경영 / ()
2. 여행사경영의 특징
Ⅲ. 여행사의 경영성과에 effect을
순서
미치는 요인의 分析
1998년 초반 국외 관광수요가 급감하면서 광고로 대중에게 널리 알려졌던 여행사들을 중심으로 한 여행사의 도산은 여행업계 전체에 대한 불신으로 이어져 여행사경영에 심각한 타격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