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경제] 기업analysis(분석) - 11번가 조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09:49
본문
Download : [경영,경제] 기업분석 - 11번가 조사.hwp
2xxx년 부터 11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모션, 하나 사고 반값 행사, 국내 최초로 우주여행상품 독점판매, online몰 최초 할리데이비슨 판매, 이동식 주택 판매 등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이며 오픈마켓 3위 업체임에도 불구하고 online몰의 marketing 프로모션을 리딩하고 있다 이 글을 통하여 국내시장 점유율 3위 오픈마켓 11번가를 分析…(skip)
2. 본론
1) 판매strategy
2) 판매자에 대한 strategy
3) 구매자에 대한 strategy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 기업analysis(분석) - 11번가 조사
Download : [경영,경제] 기업분석 - 11번가 조사.hwp( 64 )
설명
[경영,경제] 기업분석 - 11번가 조사 , [경영,경제] 기업분석 - 11번가 조사경영경제레포트 , 경영 경제 기업 번
![[경영,경제]%20기업분석%20-%2011번가%20조사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EA%B8%B0%EC%97%85%EB%B6%84%EC%84%9D%20-%2011%EB%B2%88%EA%B0%80%20%EC%A1%B0%EC%82%AC_hwp_01.gif)
![[경영,경제]%20기업분석%20-%2011번가%20조사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EA%B8%B0%EC%97%85%EB%B6%84%EC%84%9D%20-%2011%EB%B2%88%EA%B0%80%20%EC%A1%B0%EC%82%AC_hwp_02.gif)
![[경영,경제]%20기업분석%20-%2011번가%20조사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EA%B8%B0%EC%97%85%EB%B6%84%EC%84%9D%20-%2011%EB%B2%88%EA%B0%80%20%EC%A1%B0%EC%82%AC_hwp_03.gif)
![[경영,경제]%20기업분석%20-%2011번가%20조사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EA%B8%B0%EC%97%85%EB%B6%84%EC%84%9D%20-%2011%EB%B2%88%EA%B0%80%20%EC%A1%B0%EC%82%AC_hwp_04.gif)
![[경영,경제]%20기업분석%20-%2011번가%20조사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EA%B8%B0%EC%97%85%EB%B6%84%EC%84%9D%20-%2011%EB%B2%88%EA%B0%80%20%EC%A1%B0%EC%82%AC_hwp_05.gif)
![[경영,경제]%20기업분석%20-%2011번가%20조사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EA%B8%B0%EC%97%85%EB%B6%84%EC%84%9D%20-%2011%EB%B2%88%EA%B0%80%20%EC%A1%B0%EC%82%AC_hwp_06.gif)
경영,경제,기업,번,경영경제,레포트
[경영,경제] 기업analysis(분석) - 11번가 조사
순서
다.
2xxx년 오픈 마켓 시advantage유율 25%, 이베이 G마켓과 이베이 옥션과의 격차를 점점 줄이며, SK텔레콤의 모바일 인프라를 등에 업고 향후 모바일 커머스 시장을 주도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SK플래닛이 운영하고 있다 11번가는 그동안 `위조품 110% 보상제`, `고객실수보상제`, `24시간 콜센터 운영`, `판매자 공인 인증제`, `최저가 110% 보상제`, `옆집 포인트 더블 보상제` 등 다양한 시도로 신뢰가 부족했던 대한민국 오픈 마켓 시장에 새로운 文化(culture) 를 선도하며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2009년 5월부터 SK텔레콤이 3월 중순 china에 문을 연 치앤쉰닷컴과 공조해 china 전자상거래 시장에 뛰어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