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讀後感] 교육방식의 위대한 힘 - ‘창가의 토토’를 읽고쓰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5 00:33본문
Download : [독후감] 교육방식의 위대한 힘 - `창가의 토토`를 읽고.hwp
이 교장 선생님의 교육 아래 다른 학교와는 다른 교육을 시도하는데 그것은 각각의 자유로운 분위기 속의 흥미로운 학구열을 유발하는 시스템이다.
이렇게 나와는 세 번째 인연은 맞는 이 책의 대충의 줄거리는 주인공 ‘토토’라는 1학년짜리 어린아이가 일반 학교를 산만하고 부주의하다는 이유(현재로 말하면 학습부진아??)로 퇴학을 당하고 새로운 학교인 ‘도모에 학원’을 찾아가서 겪게 되는 이야기 인데 그 일화며 묘사가 마치 한 편의 동화 같다. 하지만 3년째 다시 읽은 이 책은 또 다른 느낌을 나에게 가져다주었다.
먼저 다른 학교와는 상반된 도모에 학원의 겉모습을 묘사한다면 대문은 두 그루의 나무로 자연스럽게 이루어져 있고 그렇게 들어선 학교는 진짜 열차로 이루어진 열차 학교이다. 그 당시 베스트셀러로서 유명하기도 했을 뿐 더러 TV나 신문 매체 등에서도 익숙한 title(제목)이었기에 쉽게 손이 갔는데 그렇게 무심코 읽은 책이 2년이 지나도록 기억이 선명하긴 처음이다. 그 안에 들어서 처음 만난 사람이 나이 지긋한 고바야시 교장 선생님인데 이 분은 이제까지의 어른들과는 완전히 다른 분이다. 하긴 그 한 권의 책을 하루 만에 두세 번을 연달아 읽은후 book report 또한 일기장에 써놨을 정도이니 아직 기억에 선명한 것은 당연한 일일지도 모른다. , [독후감] 교육방식의 위대한 힘 - ‘창가의 토토’를 읽고감상서평레포트 , 독후감 교육방식 위대한 힘 창 토토
Download : [독후감] 교육방식의 위대한 힘 - `창가의 토토`를 읽고.hwp( 31 )
- make preview 를 참고 바랍니다.순서
[讀後感] 교육방식의 위대한 힘 - ‘창가의 토토’를 읽고쓰기
교육방식의 위대한 힘
‘창가의 토토’를 읽은후
이 책과의 첫 번째 인연은 한참 대학교에 처음 입학했을 파릇파릇한 새내기 시절에 학교 도서관에서 처음 읽은 책이다. 토토의 쓸모없는 긴 이야기도 맞장구를 쳐가며 잘 들어주시고 토토로 하여금 새로운 학교에 대한 희망과 즐거움을 한껏 부풀려 준 장본인이다. 그 때도 이런 식으로 첫 머리말을 쓰곤 했는데 다시 이 課題물을 받을 줄 알았으면 그 때 잘 보관해 둘 걸 그랬나보다.
두 번째 인연은 작년에 처음으로 교직 수업을 들었을 때 이번과 같은 book report 쓰기 課題일 때였던 것 같다. 아이들은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자신이 하고 싶은 공부를 하게 되며 이에 따라 수업시간이 되면 알코…(skip)
독후감,교육방식,위대한,힘,창,토토,감상서평,레포트
![[독후감]%20교육방식의%20위대한%20힘%20-%20`창가의%20토토`를%20읽고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8F%85%ED%9B%84%EA%B0%90%5D%20%EA%B5%90%EC%9C%A1%EB%B0%A9%EC%8B%9D%EC%9D%98%20%EC%9C%84%EB%8C%80%ED%95%9C%20%ED%9E%98%20-%20%60%EC%B0%BD%EA%B0%80%EC%9D%98%20%ED%86%A0%ED%86%A0%60%EB%A5%BC%20%EC%9D%BD%EA%B3%A0_hwp_01.gif)
![[독후감]%20교육방식의%20위대한%20힘%20-%20`창가의%20토토`를%20읽고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8F%85%ED%9B%84%EA%B0%90%5D%20%EA%B5%90%EC%9C%A1%EB%B0%A9%EC%8B%9D%EC%9D%98%20%EC%9C%84%EB%8C%80%ED%95%9C%20%ED%9E%98%20-%20%60%EC%B0%BD%EA%B0%80%EC%9D%98%20%ED%86%A0%ED%86%A0%60%EB%A5%BC%20%EC%9D%BD%EA%B3%A0_hwp_02.gif)
설명
[讀後感] 교육방식의 위대한 힘 - ‘창가의 토토’를 읽고쓰기
[독후감] 교육방식의 위대한 힘 - ‘창가의 토토’를 읽고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레포트/감상서평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