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v.co.kr 미샤의 성공 전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ahv3 | hv.co.kr report

미샤의 성공 전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ahv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hv3

미샤의 성공 전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0 17:10

본문




Download : 미샤의 성공 전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이러한 미샤의 marketing 전략(戰略) 을 4P라는 관점에서 되 집어 보고자 한다. 미샤의 인터넷(Internet)사이트였던 뷰티넷은 미샤의 성장 원동력이 된 core marketing 전략(戰略) 이었다.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미샤의 성공 전략(戰略)

_SLIDE_2_
Ⅰ.서론
1. 선정동기
2. What is MISSHA
3. 연혁
Ⅱ.본론
⊙미샤의 4P전략(戰略)
1) 제품(PRODUCT)
2) 가격(PRICE)
3) 유통(PLACE)
4) 촉진(PROMOTION)
Ⅲ.conclusion(결론)
1. 未來 향후 전략(戰略)
2. 問題點 및 improvement(개선)방향
※참고data(資料)

_SLIDE_3_
선 정 동 기
최초의 온-라인 쇼핑몰 미샤(MISSHA)는 거품을 뺀 가격으로 고객에게 어필하였고 2004년 화장품 업계는 물론 온 사회에 저가 열풍을 몰고 온 미샤는 화장품은 비쌀수록 좋다는 통념이 퍼져 있는 우리나라에서 3300원짜리 화장품으로 대박을 터뜨렸다. 뷰티넷이 유명해지고 성장하면서 온-라인 매장에서 오프라인 매장을 내고 고도로 성장해 나갔다.
_SLIDE_4_
What is
MISSHA
미샤란, 화장품 전문 회사 (주)에이 블 C&C가 2000년에 여성 포털 사이트 ‘뷰티넷’ 으로 처음 하여 2002년에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 한 저가격대의 전문 화장품 브랜드 이다. 또한 미샤는 전국에 100만명 이상의 여성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뷰티넷을 통하여 이제까지 화장품 대기업까지 제공하지 못하였던 온-오프라인 marketing 을 사용하고 있다 또 인터넷(Internet)과 TV, 라디오, 신문, 잡지 등 모든 대중매체를 이용하여 적극적이고 활발한 홍보활동으로 브랜드 파워 및 인지도를 향상시킴으로써 매출증대에 이바지하고 있다 이처럼 고객참여를 marketing 전략(戰略) 차원이 아니라 기업 활동의 본질에 접목 시켰다고 할 수 있다
_SLIDE_5_
연 혁



2000. 01 - (주)에이블 커뮤니케이션 런칭
- 미샤…(생략(省略))
미샤,성공,전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미샤의 성공 전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42 )





순서






미샤의 성공 전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설명
미샤의 성공 전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미샤의 성공 전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미샤 성공 전략 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미샤의 성공 전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미샤의%20성공%20전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미샤의%20성공%20전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미샤의%20성공%20전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미샤의%20성공%20전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미샤의%20성공%20전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미샤의%20성공%20전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다. 미샤는 1년 만에 매출이 10배가 오르고 전국 주요 유통 거점을 순식간에 장악하는 초고속 성장을 했다.
전체 12,69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hv.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