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example(사례) ,한국음식,전통음식,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8 05:51
본문
Download : 마케팅사례,한국음식,전통음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marketing example(사례) ,한국음식,전통음식,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설명
marketing example(사례) ,한국음식,전통음식,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사례,한국음식,전통음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_SLIDE_1_
Service marketing
’
_SLIDE_2_
목차
한국관 선정 이유와 紹介
Swot 分析(분석)
7p - 分析(분석)
인터뷰
경쟁사 비교 分析(분석)
한국관이 나아가야 할 점
질의 응답
_SLIDE_3_
한국관 선정 이유와 紹介
_SLIDE_4_
선정이유
인터뷰
스왓分析(분석)
7p
전주비빔밥과 한국관
한 여론 조사에 의하면 외래 관광객에게 가장 인상 깊게 느낀 것은 우리나라의 고유 음식으로써 관광자원으로 가치가 높은 것으로 나타남. 각 지방의 향토 음식은 지역 경제 뿐만 아니라 文化(culture) 발전에도 기여할 것 . 그 중에 전통과 가장 닿아있는 한국관 선정함.
동영상 링크 클릭
_SLIDE_5_
선정이유
인터뷰
스왓 分析(분석)
7p
한 국 관
韓國館 HanKookKwan
한국관 본점은 1971년 전주시 고사동 에서 문을 열어2代째(35년 넘게) 맛을 전수하기 위하여 육수(소뼈)로 밥을 지은 다음 콩 나물을 넣어 비빈 후 3년 묵은 조선 접장으로 나물을 양념하여 얹은 후 잦, 대추, 밤, 은행 등을 고명으로 얹고 황포 묵을 곁들인 다음 육회(소고기)와 고추장, 참기름으로 맛을 내어 잊혀져 가는 이 고장 향토음식 전주비빔밥의 맛을 이어가고 있다
_SLIDE_6_
_SLIDE_7_
직원 구합니다
_SLIDE_8_
Swot 分析(분석)
_SLIDE_9_
스왓 分析(분석)
인터뷰
7p
Strength 강점
한국관
맛
서비스
인테리어
전통
다양성
높은 질
한국
현대와의 조화
친절
신속
체계적
비빔밥
선정이유
_SLIDE_10_
선정이유
스왓 分析(분석)
인터뷰
7p
Weakness약점
타겟 층 없는 특징 없는 메뉴
메뉴
호기심에 의한 일시적 수요
수요
경쟁우위 부족
타 비빔밥 전문점 비해 경쟁우위 부족
비빔밥 외의 타 메뉴 부족
주 비빔밥 음식점 이용 행동에 관해서 설문을 실시한 결과 이용목적으로 전주…(생략(省略))
마케팅사례,한국음식,전통음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마케팅사례,한국음식,전통음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사례 한국음식 전통음식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마케팅사례,한국음식,전통음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14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