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세컨즈 vs ZARA 기업 마케팅전술,유통전술 비교analysis PP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6 14:10
본문
Download : 에잇세컨즈 vs ZARA 기업 마케팅전략,유통전략 비교분석 PPT.pptx
Download : 에잇세컨즈 vs ZARA 기업 마케팅전략,유통전략 비교분석 PPT.pptx( 69 )
에잇세컨즈,vs,ZARA,기업,마케팅전략,유통전략,비교,PPT,경영경제,레포트
에잇세컨즈 vs ZARA 기업 마케팅전략,유통전략 비교분석 PPT , 에잇세컨즈 vs ZARA 기업 마케팅전략,유통전략 비교분석 PPT경영경제레포트 , 에잇세컨즈 vs ZARA 기업 마케팅전략 유통전략 비교 PPT
에잇세컨즈 vs ZARA 기업 마케팅전술,유통전술 비교analysis PPT
설명
_SLIDE_1_
_SLIDE_2_
목차
Global Market Strategy
Ⅰ SPA 브랜드
SPA란
SPA의 세계 추세
II. ZARA
ZARA 기업introduction
ZARA marketing 전략(戰略)
1. STP 전략(戰略)
2. marketing 4P전략(戰略)
-홍보 marketing 전략(戰略)
-사이즈택 marketing
ZARA 유통 시스템
1. Quick Response System
2. SCM 시스템
III. Eight Seconds
에잇세컨즈 기업 introduction
에잇세컨즈 특징
에잇세컨즈 marketing 전략(戰略)
컨셉 스토어
-고객을 생각하는 매장구조
-패션과 예술의 조우
-로컬라이제이션(Localization) 전략(戰略)
에잇세컨즈 SWOT 분석
에잇세컨즈 글로벌 진출
글로벌 진출 전략(戰略) 제안
_SLIDE_3_
SPA란
Speciality retailer
Private Label
Apparel
전문점
자사상표
의류
_SLIDE_4_
“
기획 + 디자...
_SLIDE_1_
_SLIDE_2_
목차
Global Market Strategy
Ⅰ SPA 브랜드
SPA란
SPA의 세계 추세
II. ZARA
ZARA 기업introduction
ZARA marketing 전략(戰略)
1. STP 전략(戰略)
2. marketing 4P전략(戰略)
-홍보 marketing 전략(戰略)
-사이즈택 marketing
ZARA 유통 시스템
1. Quick Response System
2. SCM 시스템
III. Eight Seconds
에잇세컨즈 기업 introduction
에잇세컨즈 특징
에잇세컨즈 marketing 전략(戰略)
컨셉 스토어
-고객을 생각하는 매장구조
-패션과 예술의 조우
-로컬라이제이션(Localization) 전략(戰略)
에잇세컨즈 SWOT 분석
에잇세컨즈 글로벌 진출
글로벌 진출 전략(戰略) 제안
_SLIDE_3_
SPA란
Speciality retailer
Private Label
Apparel
전문점
자사상표
의류
_SLIDE_4_
“
기획 + 디자인 + 생산 유통 + 판매
”
SPA란
합리적인 가격 / 참신한 스타일 / 최신 트렌드
_SLIDE_5_
SPA의 세계 추세
오대양 육대주를 점령!
인디텍스
8억 4000만 개 생산
85개국 5900여
매장에서 판매
“
”
_SLIDE_6_
UNIQLO VS ZARA VS H&M
SPA의 국내 추세
(단위 : 억원)
2xxx
2014 (추정)
2260
790
372
6940
2038
1000이상
_SLIDE_7_
SPA의 국내 추세
_SLIDE_8_
ZARA 기업introduction
1975
스페인
첫 매장 오픈
1988
포르투갈
1989
미국 뉴욕
1990
프랑스 파리
1992
멕시코
1997
이스라엘
2008
대한민국
2xxx
인도
세계 …(To be continued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에잇세컨즈 vs ZARA 기업 마케팅전술,유통전술 비교analysis PPT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