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보들은 항상 결심만한다를 읽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0 14:55
본문
Download : 바보들은 항상 결심만한다를 읽고.hwp
그런데 ˝이 책은 「누가 내 치즈를 옮겼을까?」의 뒤를 잇는 책으로, 미처 제시하지 못했던 ´變化´에 대한 풍부한 지식과 ´어떻게 變化해야´ 하는지에 대한 구체적이고 현실적인 실천measure(방안) 이 녹아있다˝. 라는 추천 글귀를 보고 이 책은 더욱더 나의 구미를 당기게 했다.
레포트/감상서평
다.
많은 사람들이 變化와 도전을 두려워하고 그것에 서툰 것에 대한 해결measure(방안) 을 제시하고자 한다. 나는 變化를 싫어하고 도전을 두려워하고 있지는 않은지...
이 책을 읽으면서 나는 나 자신과 일에 있어서 또한 내 삶에 있어서, 중요한 시각과 폭넓은 견해가 무엇인가를 생각해본 계기를 마련하게 되었던 것 같다. 여기에 본인의 의견과 감상평을 수정하셔서 사용하시면 될겁니다. 혹시 내가 현재 나의 위치에 안주하고 현실 만족에 치우치는 그런 단일화된 성격의 소유자가 되어 가고 있는 것은 아닌가라고 다시 한번 되짚어 본 계기가 된 것 같다.
내가 무슨 일을 하든 어떤 위치에 있든 變化를 두려워하지 않고 그 變化를 기회로 삼을 줄 아는 내가 되어, 미래를 꽉 잡을 수 있는 포인트를 반드시 찾아야 하겠다 다짐해본다. 해당 도서의 독후감이 필요한분에게 많은 도움이 되시리라 생각되며, 참고하셔서 좋은 성과 받으시길 바랍니다.,감상서평,레포트
Download : 바보들은 항상 결심만한다를 읽고.hwp( 20 )
설명
순서


바보들은항상결심만한
`팻 맥라건`의 「바보들은 항상 남의 탓만 한다」에 대해 작성한 독서감상문입니다. 해당 도서의 독서록 이 필요한분에게 많은 도움이 되시리라 생각되며, 참고하셔서 좋은 성과 받으시길 바랍니다. 모든 사람들에게는 잠재된 능력이 있지만 그 능력을 발휘하려고 하는 사람은 매우 드물다.
혹시 나 자신은 정체와 의존에 눌려 있는 과거를 살았던 것은 아닐까? 그렇…(省略)
바보들은 항상 결심만한다를 읽고
`팻 맥라건`의 「바보들은 항상 남의 탓만 한다」에 대해 작성한 독서感想文(감상문) 입니다. 여기에 본인의 견해 과 감상평을 수정하셔서 사용하시면 될겁니다.바보들은항상결심만한 , 바보들은 항상 결심만한다를 읽고감상서평레포트 ,
「누가 내 치즈를 옮겼을까?」라는 책은 나에게 정말 신선한 충격을 준 책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