펩시마케팅성공사례(instance),국내음료시장,펩시경영전술,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분석,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9 11:23
본문
Download : [1000원] 펩시마케팅성공사례,국내음료시장,펩시경영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펩시는 코카콜라의 아성을 무너뜨리기 위해 부단히 노력했다.
펩시
펩시맨
펩시 챌린지 …(drop)
펩시마케팅성공사례,국내음료시장,펩시경영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1000원] 펩시마케팅성공사례,국내음료시장,펩시경영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50 )
펩시마케팅성공사례(instance),국내음료시장,펩시경영전술,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분석,swot,stp,4p
펩시마케팅성공사례,국내음료시장,펩시경영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펩시마케팅성공사례,국내음료시장,펩시경영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펩시마케팅성공사례 국내음료시장 펩시경영전략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1000원]%20펩시마케팅성공사례,국내음료시장,펩시경영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D%8E%A9%EC%8B%9C%EB%A7%88%EC%BC%80%ED%8C%85%EC%84%B1%EA%B3%B5%EC%82%AC%EB%A1%80,%EA%B5%AD%EB%82%B4%EC%9D%8C%EB%A3%8C%EC%8B%9C%EC%9E%A5,%ED%8E%A9%EC%8B%9C%EA%B2%BD%EC%98%81%EC%A0%84%EB%9E%B5,%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1.gif)
![[1000원]%20펩시마케팅성공사례,국내음료시장,펩시경영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D%8E%A9%EC%8B%9C%EB%A7%88%EC%BC%80%ED%8C%85%EC%84%B1%EA%B3%B5%EC%82%AC%EB%A1%80,%EA%B5%AD%EB%82%B4%EC%9D%8C%EB%A3%8C%EC%8B%9C%EC%9E%A5,%ED%8E%A9%EC%8B%9C%EA%B2%BD%EC%98%81%EC%A0%84%EB%9E%B5,%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2.gif)
![[1000원]%20펩시마케팅성공사례,국내음료시장,펩시경영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D%8E%A9%EC%8B%9C%EB%A7%88%EC%BC%80%ED%8C%85%EC%84%B1%EA%B3%B5%EC%82%AC%EB%A1%80,%EA%B5%AD%EB%82%B4%EC%9D%8C%EB%A3%8C%EC%8B%9C%EC%9E%A5,%ED%8E%A9%EC%8B%9C%EA%B2%BD%EC%98%81%EC%A0%84%EB%9E%B5,%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3.gif)
![[1000원]%20펩시마케팅성공사례,국내음료시장,펩시경영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D%8E%A9%EC%8B%9C%EB%A7%88%EC%BC%80%ED%8C%85%EC%84%B1%EA%B3%B5%EC%82%AC%EB%A1%80,%EA%B5%AD%EB%82%B4%EC%9D%8C%EB%A3%8C%EC%8B%9C%EC%9E%A5,%ED%8E%A9%EC%8B%9C%EA%B2%BD%EC%98%81%EC%A0%84%EB%9E%B5,%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4.gif)
![[1000원]%20펩시마케팅성공사례,국내음료시장,펩시경영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D%8E%A9%EC%8B%9C%EB%A7%88%EC%BC%80%ED%8C%85%EC%84%B1%EA%B3%B5%EC%82%AC%EB%A1%80,%EA%B5%AD%EB%82%B4%EC%9D%8C%EB%A3%8C%EC%8B%9C%EC%9E%A5,%ED%8E%A9%EC%8B%9C%EA%B2%BD%EC%98%81%EC%A0%84%EB%9E%B5,%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5.gif)
![[1000원]%20펩시마케팅성공사례,국내음료시장,펩시경영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D%8E%A9%EC%8B%9C%EB%A7%88%EC%BC%80%ED%8C%85%EC%84%B1%EA%B3%B5%EC%82%AC%EB%A1%80,%EA%B5%AD%EB%82%B4%EC%9D%8C%EB%A3%8C%EC%8B%9C%EC%9E%A5,%ED%8E%A9%EC%8B%9C%EA%B2%BD%EC%98%81%EC%A0%84%EB%9E%B5,%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6.gif)
순서
펩시마케팅성공사례(instance),국내음료시장,펩시경영전술,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분석,swot,stp,4p
설명
다.
_SLIDE_1_
`기쁨과 나눔 조`
marketing 성공의 instance(사례)
펩시
_SLIDE_2_
[펩시] marketing 分析
펩시 introduction
음료 시장동향
경쟁회사 分析
펩시의 marketing 전략(戰略)
SWOT 分析 (SO, WO, ST, WT 전략(戰略) 수립)
Contents
_SLIDE_3_
1) 펩시 introduction
`펩시 로고의 변천사`
3
[펩시] marketing 分析
칼렙 브래드햄의 Brad`s drink
펩시 콜라(Pepsi-Cola)로 상호변경, 그 후 정식으로 브랜드화
펩시의 어원
인드라 누이 훌륭한 여성 CEO
_SLIDE_4_
4
[펩시] marketing 分析
음료 시장
marketing 측면
건강적 측면
경제적 측면
CJ제일제당의 ‘컨디션’
코카콜라의 ‘조지아’
웰빙붐(탄산음료보다는 건강음료)
탄산수의 등장
청량주스의 등장 (단맛은 그대로이면서 탄산첨가)
불경기 임에도 전체규모확대
작년대비 20% 성장(무탄산음료)
수익의 80% 이상이 Off-trade 에서 발생
But! 탄산음료 시장은 0.6% 하락
2) 음료 시장 동향
_SLIDE_5_
5
[펩시] marketing 分析
콜라 시장
높은 브랜드 가치
2008년 코카콜라(687억 달러) 1위 - 글로벌 탑 100 브랜드
3) 경쟁회사 分析
펩시
이마트 콜라
훨씬 저렴. 다만 이마트에서만 구입이 가능하다는 점.
독특한 marketing
영업 분야의 다change(변화)
‘스프라이트’, ‘환타’, ‘파워에이드’ 등으로 다change(변화) 꾀함
스포츠 marketing
월드컵, 올림픽 후원
- 오륜마크 사용권
- 제품의 우선 공급권
- 차기 올림픽 우선 후원권
건강음료,스낵 사업 확장
강력한 계역
피자헛, KFC, TacoBell 등 다수의 외식 업체에 펩시콜라 공급
중동 지역에서 강세
코카콜라
그 외
_SLIDE_6_
4) 펩시의 marketing 전략(戰略)
6
[펩시] marketing 分析
영원한 1,2 인자는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