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후아유 marketing 전략 / WHO.A.U의 서비스 marketing 목차 서론 현대의 류 사업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5 03:15
본문
Download : 후아유마케팅전략.ppt





Download : 후아유마케팅전략.ppt( 16 )
경제경영 후아유 마케팅 전략 / WHO.A.U의 서비스 마케팅 목차 서론 현대의 류 사업의
WHO.A.U의서비스 마케팅 목차 서론 현대 의류 사업의 실태과 기업 선정 동기 현대는 서비스 시대, 서비스 경제 전반적 기숙 향상에 따른 의류계의 變化 제품 마케팅 서비스 마케팅 의류 서비스의 선두를 달리고 있는 WHO.A.U ex) 고객들의 체험을 통한 이벤트 마케팅, 오렌지 향을 이용한 향기 마케팅, 독특한 디스플레이 등등. About WHO.A.U 모기업 E-land WHO.A.U means 패션에 있어서의 자아 찾기 Who are you Vision 트랜드 리더 상품의 저렴한 공급 자유롭고 즐거운 쇼핑 환경의 제공 고객 선호도 1위의 세계 최고의 캐주얼 브랜드 Message California natural casual, 자연 속에서 느끼는 편안함 Sprit 자유, 도전, 풍요 판매 실태 및 매출 goal(목표) 이전 주먹구구식의 영업과 기획, 캐주얼 중심 2002 시스템의 재구축, 완전한 매뉴얼의 구축, 인터내셔널 브랜드로서의 포부 - 계속된 판매액의 증가 - 서울, 경기 지역 7개 매장 추가 오픈 매출액 - 2002 신촌, 아셈, 종로, 동대문, 명동 등 5개 직영매점 월 평균(average) 매출액 7~ 7억 5천 만원 - 매출 goal(목표) 2003 까지 각 매장당 연매출액 150억 달성 마케팅 goal(목표) 국내 최고의 캐주얼 브랜드 자리매김 단일 상권 내 매출액 1위, 고객 선호도 1위의 기업 WHO.A.U의 매장수와 매출 후아유의 STP analysis(분석) Segmentation 인구통계적 변수를 사용한 시장 세분화 책략 2. Target main target 3. Product positioning 4P에 대한 서비스 마케팅과 그 analysis(분석) WHO.A.U의 4P중 3P 1) 제품 책략 (Product) 캘리포니아 풍의 캐주얼...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설명
WHO.A.U의서비스 marketing 목차 서론 현대 의류 사업의 現況과 기업 선...
WHO.A.U의서비스 마케팅 목차 서론 현대 의류 사업의 현황과 기업 선...
[경제경영] 후아유 marketing 전략 / WHO.A.U의 서비스 marketing 목차 서론 현대의 류 사업의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