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성만족도 - 중요도 모델 (학생식당)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9 23:50
본문
Download : 소비자행동론.hwp
<소비자행동>
학생식당에 대한
입소문을 잡아라!
- 속성만족도-중요도 모델을 통해 태도를 평가 한 후,
학생식당의 태도를 變化(변화) 시켜 활성화 시킬 수 있는 measure(방안) 제시
목 차
● 모임일지
1. 적용 모델과 주제 선정
2. 부각적 속성 5가지
1) 목적
2) 설문조사
3) 결과
3. 속성만족도-중요도 모델에 적용
1) 속성 중요도(Ii) 측정(測定)
2) 속성 만족도(Bi) 측정(測定)
3) 결과 표
4. 문제제기 및 原因 분석
1) 문제제기
2) 原因분석
5. 시사점 - 속성만족도(Bi)를 變化(변화)시키자.
1) 입소문 첫 번째 - 이용 전 태도變化(변화)
2) 입소문 두 번째 - 이용 후 태도 강화와 變化(변화) 전술
6. conclusion(결론)
7. 느낀점
1. 적용 모델과 주제 선정
- 속성만족도-중요도 모델, 학생식당(제1학생식당)에 대한 태도
우리 조에서는 속성만족도-중요도 모델을 적용하여 태도를 측정(測定) 하고자 했다. 그 이유는 사회심리학에서 개발된 Fishbein 태도 모델보다 일반 소비자들이 더 이해하기 쉽고 소비자행동에 적용하기에 보다 적합하다고 판단했기 때문일것이다
이에 따라 교내 또는 주변 식당에서 밥을 먹을 때에 중요시하게 평가되는 속성들 즉, ‘부각적 속성’들을 설문조사를 통해 5가지를 선정하고, 학생식당(제1학생식당)을 중점으로 태도를 평가하고 시사점을 제시 하고자 한다.
많은 시간 공들여서 만든 작품인 만큼 좋은 평가 받았으면 좋겠구요~~
설명
많은 시간 공들여서 만든 작품인 만큼 좋은 평가 받았으면 좋겠구요~~강의를 듣는 모든 학생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ㅋㅋㅋㅋ A+++을 향해~!!!! , 속성만족도 - 중요도 모델 (학생식당) 경영경제레포트 , 소비자행동론 속성만족도-중요도 소비자 마케팅
레포트/경영경제
소비자행동론,,속성만족도-중요도,,소비자,,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1. 적용 모델과 주제 선정
2. 부각적 속성 5가지
1) 목적
2) 설문조사
3) 결과
3. 속성만족도-중요도 모델에 적용
1) 속성 중요도(Ii) 측정(測定)
2) 속성 만족도(Bi) 측정(測定)
3) 결과 표
4. 문제제기 및 原因 분석
1) 문제제기
2) 原因분석
5. 시사점 - 속성만족도(Bi)를 變化(변화)시키자.
1) 입소문 첫 번째 - 이용 전 태도變化(변화)
2) 입소문 두 번째 - 이용 후 태도 강화와 變化(변화) 전술
6. conclusion(결론)
7. 느낀점
1. 적용 모델과 주제 선정
- 속성만족도-중요도 모델, 학생식당(제1학생식당)에 대한 태도
우리 조에서는 속성만족도-중요도 모델을 적용하여 태도를 측정(測定) 하고자 했다. 경쟁사로 교내에 위치한 ‘용봉관’, 정문의 ‘대왕김밥’, 상대뒤의 ‘상대분식’을 선정하였다. 그 이유는 사회심리학에서 개발된 Fishbein 태도 모델보다 일반 소비자들이 더 이해하기 쉽고 소비자행동에 적용하기에 보다 적합하다고 판단했기 때문일것이다
이에 따라 교내 또는 주변 식당에서 밥을 먹을 때에 중요시하게 평가되는 속성들 즉, ‘부각적 속성들을 설문조사를 통해 5가지를 선정하고, 학생식당(제1학생식당)을 중점으로 태도를 평가하고 시사점을 제시 하고자 한다.
2. 부각된 속성 5가지
1) 목적
: 교내와 학교 주변에서 밥을 먹을 때 고려되는 여러 가지 속성들 중에서 의사 결정시 중요하다고 여겨지는 부각되는 속성을 알기 위함.
2) 설문조사
Q. 다음 중 교내 또는 학교 주변에서 식당 선정 시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을 5가지 골라 주세요.
맛 …(drop)
순서
강의를 듣는 모든 학생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Download : 소비자행동론.hwp( 74 )






속성만족도 - 중요도 모델 (학생식당)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ㅋㅋㅋㅋ A+++을 향해~!!!!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