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회마을을 다녀와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12:25
본문
Download : 하회마을을 다녀와서.hwp
하화마을을다녀와서 , 하회마을을 다녀와서기행답사서평감상 ,
,기행답사,서평감상
다.






비가 와서 일까? 아님 원래 관광객이 별로 없는 것인지... 넓은 안동댐 위에 조성된 레저스포츠 그리고 태조 왕건의 해상전투 세트촬영장으로 꾸며져 있는 곳의 주차장과 관광지는 적막함까지 느껴졌고 그 적막함에 비까지 한 몫을 차지하고 있으니 비를 맞고 여기저기를 기웃거리는 내 자신이 초라(?)하게 까지 느껴지는 것 같았다.
부슬부슬 내리는 안동댐에서 가볍게 점심을 해결하고 우리는 다시 버스에 올라탔다. 안동댐에 만들어진 안동수상레저는 넓은 안동호 위를 유람선과 수상스키 등을 이용해 물위를 가를 수 있게 만들어져 있어서 가을이 아닌 여름에 다시 찾아온다면 꼭 한번 즐겨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왔다. 마치 조선시대에 와있다는 느낌이 들만큼 옛날 가옥들과 그 밑을 내려가니 정말 지금이라도 해상에서 전투가 일어날 것 만 같은 느낌을 가질 만큼 거대한 전투함들이 해상 세트장에 자리잡고 있었다. 내가 아는 하회마을은…(skip)
순서
Download : 하회마을을 다녀와서.hwp( 18 )
설명
서평감상/기행답사
하화마을을다녀와서
안동 `하회마을`을 다녀온 후 보고 느낀것들과 하회탈에 대하여 기술하였다. 비 내리는 안동댐을 뒤로하고 우린 하회마을로 향하고 있었다.하회마을을 다녀와서
안동 `하회마을`을 다녀온 후 보고 느낀것들과 하회탈에 대하여 기술하였다. 안동수상레저를 지나서 몇 개의 계단을 내려가서 우리가 간 곳은 얼마 전 까지 KBS수상전투 촬영장으로 사용되었던 태조 왕건 해상전투 세트장으로 내려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