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I,외식산업,프랜차이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6 08:53
본문
Download : TGI,외식산업,프랜차이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설명
TGI,외식산업,프랜차이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2조
CONTENTS
1. About TGIF
2. environment(환경) analysis
3. 소비자 행동analysis
4. 소비자 의사결정과정
5. 소비자 정보처리과정
6. 4P analysis
7. SWOT analysis
8. 결 론
TGI FRIDAY’s introduce
1965년 레스토랑 T.G.I. Friday`s 뉴욕 맨하탄에 탄생
1992년 3월 1일 양재 1호점 : 우리 나라의 첫 오픈점
2002년 5.28 ㈜ 푸드스타 인수
Friday`s 비전 : 한국 최고의 존경받는 외식기업이 된다
외식업계 최초로 실제 매장을 그대로 재현해 교육하는 ‘Friday’s 아카데미’를 개원해 전문서비스 인력을 양성
업계 최초로 키드 메뉴 를 제공
음료의 리필(Refill) 文化(문화)를 도입, 업계에 정착시킨 주역
1. About TGIF
2. environment(환경) analysis
3. 소비자 행동analysis
4. 소비자
의사결정과정
5. 소비자
정보처리과정
6. 4P analysis
7. SWOT analysis
8. 결 론
환 경 분 석
외 부 환 경
- 외식 시장은 폭발적인 성장
(소비생활 및 식생활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급격히 증대)
- 외식사장의 성장은 경제적기술적 발전을 바탕으로
한 사회적文化(문화)적 변화에서 기안
1. About TGIF
2. environment(환경) analysis
3. 소비자 행동analysis
4. 소비자
의사결정과정
5. 소비자
정보처리과정
6. 4P analysis
7. SWOT analysis
8. 결 론
내부 environment(환경) analysis
2) 차별화된 서비스
- 퍼피독 서비스
- 서비스 아카데미 설립
- 장애자 점자 메뉴
- 서비스 보증제
- 남아용 소변기 설치
- 출장…(省略)
TGI,외식산업,프랜차이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TGI,외식산업,프랜차이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TGI,외식산업,프랜차이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59 )
TGI,외식산업,프랜차이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TGI,외식산업,프랜차이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TGI 외식산업 프랜차이즈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