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v.co.kr 진로소주를 이용한 칵테일소주 마케팅,진로마케팅,뉴마케팅,새로운마케팅,소주마케팅,칵테일마케팅,아이디어마케팅,마케팅戰略,칵테일소주마케팅,아이디어마케팅戰略 > ahv3 | hv.co.kr report

진로소주를 이용한 칵테일소주 마케팅,진로마케팅,뉴마케팅,새로운마케팅,소주마케팅,칵테일마케팅,아이디어마케팅,마케팅戰略,칵테일소주마케팅,아이디어마케팅戰略 > ahv3

본문 바로가기

ahv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진로소주를 이용한 칵테일소주 마케팅,진로마케팅,뉴마케팅,새로운마케팅,소주마케팅,칵테일마케팅,아이디어마케팅,마케팅戰略,칵테일소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9 15:38

본문




Download : 진로소주를 이용한 칵테일소주 마케팅,진로마케팅,뉴마케팅,새로운마케팅,소주마케팅,칵테일마케팅,아이디어마케팅,마케팅전략,칵테일소주마케팅,아이디어마케팅전략.pptx






1. 사업 포트폴리오

2. environment(환경) analysis

3. SWOT analysis

4. 설문조사

5. 블루오션
_SLIDE_4_
1
1. 사업 포트폴리오

1. ㈜진로의 조직군 및 제품군 동향
_SLIDE_5_
2
1. 사업 포트폴리오
품명 : 참이슬 Fresh
용량 : 360ml(Bottle), 500ml(Bottle), 200ml(PET), 1.8L(PET)
도수 : 19.5
출시 : 2006년 8월 26일 5차 리뉴얼
2009년 12월 로고, 라벨변경,
공정改善(개선) , 주질改善(개선)
품명 : 참이슬 Original
용량 : 360ml(Bottle), 200ml(PET,PACK),
640ml(PET), 1.8L(PET)
도수 : 20.1
출시 : 1998년 10월 19일(23도)
2001년 2월22도 및 상표디자인 변경
2002년 7월 도수alteration(변화) 없이 공정, 주질改善(개선)
2004년 2월 21도로 변경
2006년 2월 20.1도로 변경
2009년 12월 로고, 라벨 변경
품명 : 즐겨찾기
용량 : 360ml
도수 : 15.5
출시 : 2xxx년 12월
품명 : 진로골드
용량 : 360ml(Bottle), 200ml(PACK)
도수 : 25
출시 : 1993년 7월…(省略)

진로소주를 이용한 칵테일소주 마케팅,진로마케팅,뉴마케팅,새로운마케팅,소주마케팅,칵테일마케팅,아이디어마케팅,마케팅戰略,칵테일소주마케팅,아이디어마케팅戰略
진로소주를,이용한,칵테일소주,마케팅,진로마케팅,뉴마케팅,새로운마케팅,소주마케팅,칵테일마케팅,아이디어마케팅,마케팅전략,칵테일소주마케팅,아이디어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진로소주를 이용한 칵테일소주 마케팅,진로마케팅,뉴마케팅,새로운마케팅,소주마케팅,칵테일마케팅,아이디어마케팅,마케팅전략,칵테일소주마케팅,아이디어마케팅전략.pptx( 51 )




레포트/경영경제





진로소주를 이용한 칵테일소주 마케팅,진로마케팅,뉴마케팅,새로운마케팅,소주마케팅,칵테일마케팅,아이디어마케팅,마케팅전략,칵테일소주마케팅,아이디어마케팅전략 , 진로소주를 이용한 칵테일소주 마케팅,진로마케팅,뉴마케팅,새로운마케팅,소주마케팅,칵테일마케팅,아이디어마케팅,마케팅전략,칵테일소주마케팅,아이디어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진로소주를 이용한 칵테일소주 마케팅 진로마케팅 뉴마케팅 새로운마케팅 소주마케팅 칵테일마케팅 아이디어마케팅 마케팅전략 칵테일소주마케팅 아이디어마케팅전략
다.

진로소주를%20이용한%20칵테일소주%20마케팅,진로마케팅,뉴마케팅,새로운마케팅,소주마케팅,칵테일마케팅,아이디어마케팅,마케팅전략,칵테일소주마케팅,아이디어마케팅전략_pptx_01.gif 진로소주를%20이용한%20칵테일소주%20마케팅,진로마케팅,뉴마케팅,새로운마케팅,소주마케팅,칵테일마케팅,아이디어마케팅,마케팅전략,칵테일소주마케팅,아이디어마케팅전략_pptx_02.gif 진로소주를%20이용한%20칵테일소주%20마케팅,진로마케팅,뉴마케팅,새로운마케팅,소주마케팅,칵테일마케팅,아이디어마케팅,마케팅전략,칵테일소주마케팅,아이디어마케팅전략_pptx_03.gif 진로소주를%20이용한%20칵테일소주%20마케팅,진로마케팅,뉴마케팅,새로운마케팅,소주마케팅,칵테일마케팅,아이디어마케팅,마케팅전략,칵테일소주마케팅,아이디어마케팅전략_pptx_04.gif 진로소주를%20이용한%20칵테일소주%20마케팅,진로마케팅,뉴마케팅,새로운마케팅,소주마케팅,칵테일마케팅,아이디어마케팅,마케팅전략,칵테일소주마케팅,아이디어마케팅전략_pptx_05.gif 진로소주를%20이용한%20칵테일소주%20마케팅,진로마케팅,뉴마케팅,새로운마케팅,소주마케팅,칵테일마케팅,아이디어마케팅,마케팅전략,칵테일소주마케팅,아이디어마케팅전략_pptx_06.gif



설명


진로소주를 이용한 칵테일소주 마케팅,진로마케팅,뉴마케팅,새로운마케팅,소주마케팅,칵테일마케팅,아이디어마케팅,마케팅戰略,칵테일소주마케팅,아이디어마케팅戰略
순서
_SLIDE_1_
㈜진로를 통하여
병에 담긴 칵테일 소주의 시판

_SLIDE_2_
1. 서 론
2. 본 론
3. 결 론
목 차
1. Logic Tree

2. Why

3. How
1. Conclusion

2. 참고 문헌

3. Q n A

4. 감사합니다.
1. 사업 포트폴리오

2. environment(환경) analysis

3. SWOT analysis

4. 설문조사

5. 블루오션

_SLIDE_3_
1. 서 론
2. 본 론
3. 결 론
목 차
1. Logic Tree

2. Why

3. How
1. Conclusion

2. 참고 문헌

3. Q n A

4. 감사합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hv.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hv.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