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v.co.kr 創業(창업),마케팅事例,화장품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ahv3 | hv.co.kr report

創業(창업),마케팅事例,화장품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ahv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hv3

創業(창업),마케팅事例,화장품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2 00:06

본문




Download : 창업,마케팅사례,화장품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설명

創業(창업),마케팅事例,화장품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Download : 창업,마케팅사례,화장품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68 )


레포트/경영경제
창업,마케팅사례,화장품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창업,마케팅사례,화장품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창업,마케팅사례,화장품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창업,마케팅사례,화장품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창업,마케팅사례,화장품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창업,마케팅사례,화장품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창업,마케팅사례,화장품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創業(창업),마케팅事例,화장품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_SLIDE_1_

_SLIDE_2_
Company Overview
1984년, 두 명의 사업자가 집에서 화장품을 만들기 스타트
‘The Body Shop’에 납품
1995년 독자적인 로드샵 브랜드로 출범

LUSH:‘신선한, 녹색의, 신록, 술에 취한 여성의 상태’
40개 국가, 650개 점포
우리나라에는 44개 점포 운영 중
_SLIDE_3_
Segmentation
연령별

소비하는 화장품 가격



_SLIDE_4_
Targeting
①친environment성을 추구하며
②구매력이 있는
③20~30대 여성
_SLIDE_5_
Positioning
최고 품질의 LUSH

재미있는 LUSH

실천하는 LUSH
_SLIDE_6_
공정거래무역을 통한 원료를 구입

공정한 이익 분배
러쉬의 직원이 직접 원료 테스팅 및 원료구입


Positioning
_SLIDE_7_

유기농 고급원료

손으로 만드는 수제 화장품
...

_SLIDE_1_

_SLIDE_2_
Company Overview
1984년, 두 명의 사업자가 집에서 화장품을 만들기 스타트
‘The Body Shop’에 납품
1995년 독자적인 로드샵 브랜드로 출범

LUSH:‘신선한, 녹색의, 신록, 술에 취한 여성의 상태’
40개 국가, 650개 점포
우리나라에는 44개 점포 운영 중
_SLIDE_3_
Segmentation
연령별

소비하는 화장품 가격



_SLIDE_4_
Targeting
①친environment성을 추구하며
②구매력이 있는
③20~30대 여성
_SLIDE_5_
Positioning
최고 품질의 LUSH

재미있는 LUSH

실천하는 LUSH
_SLIDE_6_
공정거래무역을 통한 원료를 구입

공정한 이익 분배
러쉬의 직원이 직접 원료 테스팅 및 원료구입


Positioning
_SLIDE_7_

유기농 고급원료

손으로 만드는 수제 화장품
Positioning
_SLIDE_8_

제품을 직접 만든 사람의
얼굴이 있는 스티커를 붙임
Positioning
_SLIDE_9_

동물實驗(실험)을 하지 않는
회사에서만 원료를 구입
Positioning
_SLIDE_10_
재미있는 모양
Positioning
_SLIDE_11_
Positioning
포장의 최소화
_SLIDE_12_
Positioning
고네이키드켐페인(GO NAKED CAMPAIGN)
‘PACKAGING IS RUBBISH, THERE WE’VE SAID IT, AND NOW WE’VE SAID IT, AND THERE’S NO TAKING BACK.’
_SLIDE_13_
SWOT
STRENGTH
WEAKNESS
뚜렷한 포지셔닝
높은 비용
낮은 브랜드 인지도

OPPORTUNITY
THREAT
environment에 대한 인식 증가
수제 화장품 시장:블루오션

천연화장품 시장의 대중적 경쟁자들

_SLIDE_14_ …(생략(省略))





순서
창업,마케팅사례,화장품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창업,마케팅사례,화장품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창업 마케팅사례 화장품산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
전체 12,69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hv.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