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모스의 기업introduction와 시장상황,SWOT분석,STP전략(戰略) ,한계점 및 改善方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2 17:26
본문
Download : 써모스의 기업소개와 시장상황,SWOT분석,STP전략,한계점 및 개선방안.pptx
써모스의 기업소개와 시장상황,SWOT분석,STP전략,한계점 및 개선방안 , 써모스의 기업소개와 시장상황,SWOT분석,STP전략,한계점 및 개선방안경영경제레포트 , 써모스 기업소개와 시장상황 SWOT STP전략 한계점 개선
_SLIDE_1_
_SLIDE_2_
INDEX
기업紹介(소개)
- 써모스 설립과 발전
- 써모스 제품
시장상황
- 거시environment(환경)
- 경쟁사分析(분석)
SWOT 分析(분석)
- S (Strength)
- W (Weakness)
- O (Opportunity)
- T (Threat)
STP 戰略
Global Marketing
conclusion(결론)
- 써모스 제품의 한계점
- 改善(개선) measure(방안)
서지사항
_SLIDE_3_
기 업 소 개
Company & Introduction
_SLIDE_4_
세계 최대의 보온병 브랜드 성장
120 여 개국 판매
세계 최초 보온병
1904년 독일
유리 보온병 최초 제조
109년의 전통
_SLIDE_5_
설립과 발전
Thermos = “열”
오랜 역싸
높은 수준 기술과 품질
친황경 컨셉
세계 최초 최대 보온병 브랜드
고객
만족
[Pitta Brachyura] Global Marketing
THERMOS
1904
1978
1988
2xxx
현재
세계최초
유리보온병
제품화
가볍고 깨지지 않는
세계 최초
스테인리스 보온병
초경량
강인한 티타늄
보온병 개발판매
5월
써모스 코리아
탄생
세계 최대
보온병 브랜드
120 여개 국가 애용
_SLIDE_6_
1909년 11월에 실시한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광고
스테인리스 보온병 등장 전 보온병들 (1906~1950)
써모스 손가락 케릭터
_SLIDE_7_
스테인리스
대중화와 다양화
‘日本 산소’社 써모스 인수
세계최초 생산
유리보온병에 비해 높은 가격
생소함
스테인리스
_SLIDE_8_
_SLIDE_9_
써모스제품
_SLIDE_10_
_SLIDE_11_
시 장 상 황
Market Situation
_SLIDE_12_
거 시 환 경
+
소비 트렌드
라이프 스타일
써모스…(생략(省略))
순서
써모스의 기업introduction와 시장상황,SWOT분석,STP전략(戰略) ,한계점 및 改善方案
써모스의 기업introduction와 시장상황,SWOT분석,STP전략(戰略) ,한계점 및 改善方案
써모스,기업소개와,시장상황,SWOT,STP전략,한계점,개선,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써모스의 기업소개와 시장상황,SWOT분석,STP전략,한계점 및 개선방안.pptx( 89 )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