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 인지 교수 학습 모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9 10:17
본문
Download : 지식 인지 교수 학습 모형.hwp
4) 초는 바닥에 세워 놓지만, 전등은 천장에 매달아 놓는다.
3) 사람이 만든 것으로 쉽게 켜지거나 끌 수 있따
4) 조심하지 않으면 불이 날 수 있따
- 차이점
1) 촛불을 불을 이용하지만, 전등은 전기를 이용한다.말하기듣기지도안 , 지식 인지 교수 학습 모형기타레포트 ,


Download : 지식 인지 교수 학습 모형.hwp( 44 )
말하기듣기지도안
다.
5) 초는 전선이 필요 없지만, 전등은 전선이 필요하다.
지식 인지 교수 학습 모형
설명
레포트/기타
초등학생 말하기듣기에 관한 지식 인지 교수 학습 모형 data(資料)입니다.
,기타,레포트
순서
1단원 ‘탐구하는 자세’
◉ 활동3 : 공통점과 차이점 찾기(개별 활동)
○ 주변에서 볼 수 있는 것들 중에서 두 대상을 골라 공통점과 차이점을 말할 때는 먼저 두 대상의 기준을 정하고, 그 기준에 따라 비교하여 말해야된다
○ 대상들에 관한 조사활동을 통해 비교의 내용이 풍부해질 수 있따
· 초와 전등에 대하여 공통점과 차이점을 찾아 요약해 봅시다.
2) 촛불은 입으로 바람을 내어 끌 수 있지만, 전등은 전기 스위치를 눌러야 끌 수 있따
3) 촛불보다 전등이 더 밝다.
2) 어둠을 밝히는데 필요하다.
- 공통점
1) 빛을 낸다.
6) 초는 빛을 낼 때 냄새가 나지만…(省略)
초등학생 말하기듣기에 관한 지식 인지 교수 학습 모형 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