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물류 및 유통시스템 조사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7 19:50
본문
Download : 이마트 물류 및 유통시스템 조사분석.pptx
레포트/경영경제
이마트 물류 및 유통시스템 조사분석
_SLIDE_1_
1
이마트 물류 및 유통시스템 조사analysis(분석)
_SLIDE_2_
? 기업 introduction
국내 최초의 할인점
대한민국 1등 할인점
(국내 136개, China 25개 점포)
다양한 포맷의 매장으로 확대
2
_SLIDE_3_
< 資料1 >
3
_SLIDE_4_
< 資料2 >
4
_SLIDE_5_
? 기업 CI (Corporate Identity)
창립 때부터 써오던 CI 18년 만에 교체함.
의미 : 주요 고객인 여성에게 한걸음 다가감.
: 고객 서비스를 강화함.
: 글로벌 브랜드로 나아감.
기존의 CI
: ‘Everyday Low Price’의
E자를 검은 글씨로 강조.
새로운 CI
: 이마트 Way(고객,브랜드,디자인)를
바탕으로 한 ‘Soft’와 ‘Fresh’한
느낌을 형상화.
5
_SLIDE_6_
? 주제 선정 이유
E마트 : ‘국가브랜드 경쟁력지수 대형마트
부문 평가’에서 7년 연속 1위를 차지.
↓ ↓ ↓
주제 선정 이유 : 대형 할인점이 팽창하는 상황에서
7년 연속 유통업체 1위를 지키는
이마트의 戰略이 무엇인지 알아보기
위해서 주제로 선정함.
자주 발생한 경기침체
소비의 개성화, 다양화
브랜드보다 가치와 기능,
가격을 선호
배경
결과
백화점 대신
대형 할인점을 선호
6
_SLIDE_7_
? marketing 戰略 (참고)
S : Strength
국내 시長點유율 1위, 매출액 1위
저렴한 가격…(To be continued )






이마트 물류 및 유통시스템 조사분석
이마트 물류 및 유통시스템 조사분석 , 이마트 물류 및 유통시스템 조사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이마트 물류 유통시스템
설명
이마트,물류,유통시스템,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이마트 물류 및 유통시스템 조사분석.pptx( 59 )
순서
다.